카테고리 - 기타
휴대폰분실보험 가입했는데 파손 보험 처리 방법 알려주세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16
- 조회수
- 4,060회
- 좋아요
- 18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보험가입 하셨는데 휴대폰이 파손되셨다면 아래와 같이 처리를 하시면 됩니다.
1. 서비스센터 방문 하여 보험여부를 이야기 하고 휴대폰을 수리 하세요.
수리를 마치면 수리비 명세서와 영수증을 받으시면 됩니다.
2,가입하신 보험 앱을 설치하거나 상담센터에 전화를 해서 보험회사가 지정한 방법으로 계좌번호, 수리비 명세서와 영수증을 보내시면 됩니다.
그럼 확인 후 보험금 지급이 처리됩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보험가입 하셨는데 휴대폰이 파손되셨다면 아래와 같이 처리를 하시면 됩니다.
1. 서비스센터 방문 하여 보험여부를 이야기 하고 휴대폰을 수리 하세요.
수리를 마치면 수리비 명세서와 영수증을 받으시면 됩니다.
2,가입하신 보험 앱을 설치하거나 상담센터에 전화를 해서 보험회사가 지정한 방법으로 계좌번호, 수리비 명세서와 영수증을 보내시면 됩니다.
그럼 확인 후 보험금 지급이 처리됩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 BEST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
어머니가 손목이 시리다고 하셔서 실리콘 손목보호대 사드리려고 알아보고 있어요 저렴하고 성능 좋은 제품으로 추천 부탁드립니다 |
19
|
19
|
|
|
이웃이 아이를 때리고 욕하는걸 엄청 자주봐서 아동학대 신고 하려고 하는데 신고하면 아이는 어떻게 되는지 알려주세요. |
19
|
2026-06-16 07:24:57
휴대폰분실보험 가입했는데 파손 보험 처리 방법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