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제2안민터널 아직도 공사중이인가요? 언제 통행하는지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18
조회수
1,304회
좋아요
15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창원시 관계자는 \"안전 등을 이유로 내년 3월에 정상 개통하겠다는 시행청 입장도 있고 여러 변수가 작용하고 있는 것은 맞지만, 현재 87%의 공정률을 보이는 주민숙원사업인 만큼 개통일을 조금이라도 앞당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7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삼일회계법인 연봉 정보 볼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21

    벽 콘센트 3구스위치로 교체하려고 하는데 교체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1

    자동차 검사 불합격 받았는데 재검사 언제 다시 하면 되나요?

    no1icon 21

    들밀도시험 시험 양식 무료 다운 받을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21

    지반마다 다를 것 같은데 평균 지내력들을 알수 있는 자료 볼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21

    소득세 3.3 환급 받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1

    탕정 포스코 언제 분양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1

    브레이크 마스터 실린더에서 브레이크 액 누유가 발생해서 교환 정비 맡기려고 하는데 얼마 정도 하나요?

    no1icon 21

    중국술로 오량액 유명하던데 가격이 어떻게 되는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1

    간이과세자 세금계산서 간이과세자는 세금계산서 발급안받아도되나요?

    no1icon 21

    중고로 차를 구매하려고하는데 미니쿠퍼 중고가격 대략 얼마 정도 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1

    아는 지인분 탄원서를 써드리려고합니다. 한 번도 써본 적이 없는데 음주운전 탄원서 예시 볼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21

    허리디스크 때문에 너무 아파서 신경주사 고민중인데 잘못될까봐 무서워요 ㅠ 신경주사 부작용 있을까요?

    no1icon 21

    아버님이 당때문에 식단조절을 하고계세요 ㅠㅠ 당에 좋은음식 어떤게 있나요?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21

    틱장애 중에도 음성틱이라는게 있다던데 이건 무슨 장애인가요? 음성틱 증상을 알려주세요!

    no1icon 21

    신차로 볼보를 고민중인데 볼보 xc60 가격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1

    나무의사 연봉 궁금한데 대략 얼마나 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1

    실습을 나가야되는데 어디로 나가야할지 모르겠어요! 사회복지사 실습기관 조회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1

    무릎통증이 너무 심해서 병원에 갔더니 무릎 뒷쪽에 물혹이 생겼다고 하네요 ㅠ ㅠ 베이커 낭종 원인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1

    아파트 증여 계산기를 사용해보려고합니다~ 정확하게 계산되는 사이트로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21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창원 제2안민터널 개통언제예요? 23년3월말이라고 했던거같은데 맞나요? 아니면 또 미뤄졌나요? 진해 안민터널 왜 막히나요?? 퇴근하는길. 안민터널이 몇년전부터 왜이리 막힙니까?? 제2안민터널 제2안민터널 개통이 언제인가요? 찾아보는데 21년말,22년말,23년말 말이 다 달라요~ 개통 언제쯤인가요? 진해에 아파트분양 소식이 궁금해요 이번에 직장을 옮기면서 진해지역으로 옮기게 된 직장인입니다. 잠깐 살다가 다시 옮기면 모르겠지만 진해지역에 오래도록 거주하게 될 예정인데 괜찮은 아파트 없을까요? 마침 창원과 진해의 아파트분양이 있을 예정이라고 알고 있는데요. 혹시 창원과 진해에 아파트 분양 중이거나 추천해주실... 제2안민터널 우림필유어때요? 집알아보고있는데 우림필유어때요? 구축이라 지금 비싸게사면 난중에 손해를 보지않을지.. 그래도 진해 중심가라서 괜찮으려나요? 제2안민터널뚤리면 그땐 집값이확내려가려나요? 자은3지구로새아파트갈지 우림으로갈지 갈팡질팡합니다 님들이라면어디로가실래요?

    no1icon 0
    2026-06-18 16:46:14
    제2안민터널 아직도 공사중이인가요? 언제 통행하는지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