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SK매직 AS 맡기는 방법 알려주세요 집에 있는 정수기 냉수가 안나오네요

답변일
2026-06-18
조회수
2,641회
좋아요
20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sk매직 렌탈회원 AS문의를 1600-1661로 전화해보시면 됩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20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오트밀 밥 대신 먹어도 괜찮나요? 다이어트 하는데 오트밀 밥 대신 먹으려고 하거든요ㅠ

    no1icon 21

    공유 사무실 알아보려고 하는데 공유사무실 매물 볼수있는 사이트가 따로 있을까요?

    no1icon 21

    최근 숨이 빨리 차는데... 숨이 차는 이유 좀 설명해주세요.

    no1icon 21

    허리통증에 테이핑 좋다고해서 허리 테이핑 샀는데 테이핑 어떻게 붙이는게 좋나요?

    no1icon 21

    티비에 나왔던 생생정보맛집 어디서 보나요?

    no1icon 21

    KTX 열차요금 비싸네요ㅠ 할인받는 방법 따로 있을까요?

    no1icon 21

    한국공항공사 들어가고 싶은데 한국공항 공사 연봉 얼마정도 되나요?

    no1icon 21

    수치가 안 높으면 음주운전 구제 할수도 있다고 하던데 음주운전 구제 신청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1

    보닥 어플 많이 뜨던데 보닥 어플로 가입해도 안전한건가요?

    no1icon 21

    로또 계산기 따로 있을까요? 2등 당첨됐는데 세금 얼마나 떼어가는지 궁금하네요

    no1icon 21

    면허 따려고 하는데 요즘 운전면허 자동차 학원 비용 얼마나 하나요?

    no1icon 21

    차량 사고로 전손처리 해야될 것 같은데 전손처리 방법 어떻게 해야되나요?

    no1icon 21

    강아지가 새벽에 갑자기 발작 일으켰었는데 그 뒤로는 괜찮았는데 강아지 발작 원인이 뭔가요ㅠ

    no1icon 21

    신한카드 하이패스 카드는 연회비 따로 없나요?

    no1icon 21

    브이쿨 썬팅 하려고 하는데 브이쿨 가격표 어디서 볼수있나요?

    no1icon 21

    동북아시아 국가로는 어떤 국가들이 있나요?

    no1icon 21

    이모빌라이저 키가 인식이 안되는데 이모빌라이저 해제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1

    접골목 좋다고 하던데 접골목 효능 어떤것들이 있나요?

    no1icon 21

    삼성화재 사고접수 번호 어디로 전화해야되나요?

    no1icon 21

    운전 정밀검사 받아야되는데 정밀검사 어디서 신청하나요?

    no1icon 21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sk매직 제품 as 이거 중고로 구매해서 qr코드인가 뭔가 없고 제품등록도 안되어있는데, 유상 as는 상관없이 신청가능하죠? Sk매직인덕션 질문 Sk매직 인덕션 추쳔좀 해주세용 sk매직 보더리스 인덕션 IHRㅡB3300 이랑 IHRㅡBF32C IHRㅡBF30C..등등 sk매직 인덕션 3구 추천좀 해주세용 SK매직AS SK 매직 정수기 고객센터 .상담원 싸가지 없네요 ... 확인할수잇도록 AS기사님 방문 예약을 해달라고..하니.. 렌탈중에는 고객과실이나 기계이상 없을때 방문햇을경우.. 비용발생된다... sk매직 정수기 스트레스 받으면서 사용하실분들은 계속 사용하시구요.. 정수기 알아보시는 분들은 그냥 다른곳에서 사용하세요. 정말 짜증나게 만드는... SK매직 설치 및 AS SK매직 정수기 및 비데 설치하려고 하는데 어떤가요? 우선 설치 며칠전 본사에서 달랑 문자하나로 출고지연이라며 기다리라고 문자왔네요. 기본적으로 이런것은 전화 통화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이런것이 SK의 서비스인지 참... 고민스럽네요. 이문제에 때문에 전화를 했더니, 전화 통화는... SK매직AS Sk매직 인덕션 먹통 안녕하세요 Sk맥직 인덕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1년 이내 사용했는데 갑자기 먹통이 되어서 토요일이라 고객센터도 전화 안받고해서 질문드립니다. 1.증상 : 삐~소리. 1회와 함께 첨부이미지 처럼 모두 불이 잠깐들어왔다가 꺼지기를 주기적으로 반복하며 모든버튼이 먹통입니다 2....

    no1icon 0
    2026-06-18 14:58:53
    SK매직 AS 맡기는 방법 알려주세요 집에 있는 정수기 냉수가 안나오네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