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공업사 들어가니까 발보린 엔진오일로 갈아주던데 좋은 엔진오일인가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20
- 조회수
- 1,670회
- 좋아요
- 12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발보린 엔진오일도 종류가 상당히 여러가지 있습니다.
저가형은 다른 가성비 좋은 제품들이 많다고 보여집니다.
그렇다고 발보린이 나쁜건 아니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발보린 엔진오일도 종류가 상당히 여러가지 있습니다.
저가형은 다른 가성비 좋은 제품들이 많다고 보여집니다.
그렇다고 발보린이 나쁜건 아니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 BEST
24
|
|
24
|
|
24
|
|
24
|
|
24
|
|
24
|
|
24
|
|
24
|
|
24
|
|
24
|
|
24
|
|
24
|
|
|
몸이 이상해서 병원가서 검사했는데 자율신경계 실조증 진단을 받았습니다... 치료가 필요하다고는 하는데, 자율신경계 치료 비용 얼마 정도 들까요..? |
24
|
24
|
|
|
아기가 언어 발달 지연인 것 같아요... 어떻게 해야하나 걱정이 큰데, 언어 발달 지연 원인이랑 해결 방법 좀 알려주세요..! |
24
|
24
|
|
|
어렸을 때부터 치던 피아노가 있는데, 제가 독립하면서 칠 사람도 없고 자리 차지만 해서 중고로 팔려고요. 중고 피아노 팔기 가격 잘 쳐주는 곳 좀 알려주세요. |
24
|
24
|
|
24
|
|
24
|
2026-06-20 16:06:56
공업사 들어가니까 발보린 엔진오일로 갈아주던데 좋은 엔진오일인가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