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음식물쓰레기 칩 버릴때 꽂는거 있던데 사용하는 이유가 뭔가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16
- 조회수
- 2,220회
- 좋아요
- 16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칩을 꽂는 이유는 금액을 지불하기 위해서 입니다.
음식물 쓰레기는 지역에 따라 다르지만 칩을 꼽는 지역이 있습니다.
칩을 사용하는 지역에 거주중이라면 칩을 꽂아서 음식물 쓰레기를 버리시면 됩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칩을 꽂는 이유는 금액을 지불하기 위해서 입니다.
음식물 쓰레기는 지역에 따라 다르지만 칩을 꼽는 지역이 있습니다.
칩을 사용하는 지역에 거주중이라면 칩을 꽂아서 음식물 쓰레기를 버리시면 됩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 BEST
19
|
|
|
알바하는데 고용보험 가입 안해도 된다고하는데 저는 해야되는걸로 알고있는데...혹시 고용보험 가입조건 어떻게 되나요? |
19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
제가 맞벌이를 하고 있어서 아이 하원까지 케어를 할 수가 없어서 하원 도우미 쓰려고 하거든요. 혹시 하원 도우미 비용 얼마 정도 드나요? |
19
|
19
|
|
19
|
|
|
저희 어머님이 거동이 안 되시는데 저희 부부가 맞벌이라서요 방문간호 신청해보려고 하는데, 어디서 신청할 수 있나요? |
19
|
19
|
|
19
|
|
19
|
2026-06-16 14:59:21
음식물쓰레기 칩 버릴때 꽂는거 있던데 사용하는 이유가 뭔가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