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GS 칼텍스 보너스 카드 발급 받아서 등록 하려고 하는데 등록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15
- 조회수
- 7,050회
- 좋아요
- 37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간단합니다 발급 받으셨으면 홈페이지나 어플을 통해 등록하시면 끝입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
스승의날에 선생님 이벤트 해드리려고 하는데 칠판에 적을 스승의날 문구 추천 좀 해주세요!
|
18
|
|
사랑초 구근 심어보려고 하는데 어떻게 심으면 되나요? 자세하게 알려주세요 ㅎㅎ
|
18
|
|
하나은행 신용카드 발급 받으려고 하는데 인터넷으로 신청이 가능한가요? 신청방법 알려주세요!
|
18
|
|
키가 너무 작은게 고민이라 수술을 생각하고 있어요,, 키 수술 비용이 대략적으로 어떻게 되나요?
|
18
|
|
입술이 너무 얇아서 필러를 맞으러 가려고 하는데 레스틸렌 필러 괜찮은가요? 가격 좀 알려주세요!
|
18
|
|
음식을 씹을 때마다 뚝뚝소리가 나는데 턱디스크 증상인가요? 병원은 어디로 가면 되는지 알려주세요 ㅠㅠ
|
18
|
|
대구 신천 궁전떡볶이 맛있기로 유명하더라고요 ㅎ 대구 여행가면 꼭 먹어보려고 하는데, 여기 떡볶이 가격 얼마인가요?
|
18
|
|
롯데리아 오징어버거 맛있나요? 한 번 먹어볼까 하는데, 이거 가격 얼마인지 알려주세요!
|
18
|
|
IWC 마크 18 동생 취업 선물로 사주려고 하는데요. 어떤 모델 사주는게 좋을지 모델 추천 부탁드립니다.
|
18
|
|
친구들이랑 곱창가 본점 가보기로 했는데, 곱창가 메뉴 인기 많은 것 알려주세요!
|
18
|
|
일동 프로바이오틱스 세럼 진짜 저렴해서 써보려고 하는데, 이거 진짜 괜찮은가요? 써보신 분들 후기 알려주세요!
|
18
|
|
주방 수전 그로헤 민타 수전 사용하고 있는데, 오래돼서 교체하려고요. 그로헤 민타 수전 셀프 교체 방법 알려주세요.
|
18
|
|
저희 동네 근처에서 터널 발파 작업 하던데, 위험해 보이더라고요 ㅠ 터널 만들거나 뚫을 때 발파 작업 기준 좀 알려주세요!
|
18
|
|
구피 물갈이 해주면서 봤는데, 꼬리가 이상해서요ㅠ 꼬리병 걸린 거 같은데, 구피 바늘꼬리병 치료 방법 좀 알려주세요!
|
18
|
|
누전차단기가 고장나서 교체해야 하는데, 활선 상태에서 교체 작업 하기엔 너무 위험할 것 같아서요 ㅠ 방법이 없을까요?
|
18
|
|
개인 음반 내보려고 음원사 알아보고 있는데요. 음원유통사 어디랑 계약하는게 좋은지 추천해주세요.
|
18
|
|
XYZ 라는 표현이 미국에서 무슨 줄임말이라고 들었는데, XYZ가 어떤 줄임말인지 알려주세요!
|
18
|
|
광주에 있는 신세계 성형외과 상담 받으러 가보려고 하는데요! 여기 괜찮은 거 맞죠? 여기 후기 좀 알려주세요!
|
18
|
|
강아지 피부병 어떤 종류가 있는지 증상이랑 어떻게 조치를 해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
18
|
|
랜트카 대여 하려는데요 어디가 가장 저렴한지 알려주세요!
|
18
|
|
GS 칼텍스 보너스카드 개인택시우대 이 카드는 포인트 사용 어떻게 하나요? 사용할수없는건가요?? 포인트 조회방법도 좀 알려주세요. GS 칼텍스 보너스카드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하고 카드등록을 하려니 불가능하다네요;;;
GS칼텍스 보너스카드 질문요! 이번에 차가 생기는데요. GS칼텍스에 보너스카드가 있더라구요. 포인트 적립도 되고... 그럼 주유할때 신용카드랑 보너스카드 2장 같이 내야 주유결제랑 , 보너스적립이 이루어 지는건가요?
GS칼텍스보너스카드 Gs칼텍스보너스카드 우편으로 받을수있나요? Gs칼텍스보너스카드 주유소에서는 주유하고 바로나오기바쁘더라구요 혹시 인터넷이나 모바일에서 가입해서 우편으로도 받을수있나요?
gs칼텍스 보너스카드 적립 질문요.... 얼마전에 gs칼텍스 보너스카드를 만들었습니다... 주유소마다 리터당 최고는 120원에서 60원까지 다양하더군요... 그런데 오늘 리터당120원 적립 이라고 적혀있는 주유소에서 3만원어치를 넣어서 18리터 조금 더 많이 넣었습니다... 그리고 집에와서 포인트 적립을 확인해 보니 150포인트만...
GS칼텍스보너스카드 GS칼텍스 보너스 카드중 현금서비스 돼나여? 제가 GS칼텍스 보너스 카드를 신청해서 받았는데여... 이거 주유할인이나 기타혜택외에 예를들어 호프집이나 레스토랑에서 밥을 먹는다던지 일반카드처럼 긁는건 되는지 알고싶습니다. 보너스카드라서 현금서비스는 안돼지만... 주변에서 하는말이 돈을 뽑을순 없어도 긁을순 있다고 하는분들이...
|
0
|
2026-06-15 11:37:21
GS 칼텍스 보너스 카드 발급 받아서 등록 하려고 하는데 등록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