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집에 있는 누전차단기 내렸다가 층이 정전됐는데요 층에 전자식 전력량계가 다 꺼져있더라고요 이거 어떻게 켜야되는지?

답변일
2026-06-16
조회수
2,853회
좋아요
16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전자식 자동계량기 앞에 차단기를 다시 올려주시면 전원이 들어옵니다.

메인분전함을 확인하시고 내려간 차단기가 없으면 질문자님 두꺼비집 확인해보세요.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6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판결확정났는데 소송비용확정 신청 꼭 해야되는건가요?

    no1icon 19

    알바하는데 고용보험 가입 안해도 된다고하는데 저는 해야되는걸로 알고있는데...혹시 고용보험 가입조건 어떻게 되나요?

    no1icon 19

    헤드라이트 복원제 복원하면 얼마나 오래가나요...?

    no1icon 19

    신한카드 쓰는데 리볼빙 서비스 생겼던데 신한카드 리볼빙 서비스가 뭔가요?

    no1icon 19

    하겐다즈 먹고싶은데 집 근처에 GS 있는데 GS25 하겐다즈 가격 얼마나하나요?

    no1icon 19

    칡순 어머니가 주셨는데 칡순 먹는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9

    요즘 출장 광택 가격 얼마 정도 하나요?

    no1icon 19

    인보이스 양식 필요한데, 양식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는 곳이랑 작성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9

    혹시 운전 면허 연수 꼭 받아야 하는 건가요??

    no1icon 19

    인트린직 와인 유명하던데, 이거 가격 얼마인가요?

    no1icon 19

    자궁 선근종 생기는 원인이 도대체 뭔가요? ㅠㅠ

    no1icon 19

    아이폰 지금 많이 나온 걸로 알고 있는데, 역대 아이폰 종류 어떤 것들이 있나요?

    no1icon 19

    R-GTP 수치가 뭔가요?

    no1icon 19

    제가 맞벌이를 하고 있어서 아이 하원까지 케어를 할 수가 없어서 하원 도우미 쓰려고 하거든요. 혹시 하원 도우미 비용 얼마 정도 드나요?

    no1icon 19

    황산가리 굉장히 위험한 물질로 알고 있는데, 이거 어떤 용도로 주로 사용되나요?

    no1icon 19

    거실 바닥 대리석 바닥 시공 하려고 하는데, 시공 비용 보통 얼마 정도 드나요?

    no1icon 19

    저희 어머님이 거동이 안 되시는데 저희 부부가 맞벌이라서요 방문간호 신청해보려고 하는데, 어디서 신청할 수 있나요?

    no1icon 19

    나이키 트래비스 스캇 디자인 마음에 드는데, 정품 정가 얼마인가요?

    no1icon 19

    MPL 주사 가격 얼마인가요?

    no1icon 19

    여자들은 질 유산균 꼭 챙겨 먹어야 한다고 하는데, 질 유산균 효과 어떤지 알려주세요!

    no1icon 19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G-Type 전자식 전력량계 질문드립니다. G-Type 전자식 전력량계(단독계기) 이고요. 교류3상4선식 200/380V 되어있고 공장 3개가 전기를 통으로 쓰는데요. 제가 전기를 아예 안쓰게되서 저쪽에서 하루에 얼마나 쓰는지 궁금한데 똑같은시간 오후3시 45분정도에 적어... 저압 전자식 전력량계 (E-type) 의 전기세는 어떻게 구하나요? 식 좀 알려주세요 아니면 계산하는 사이트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금 28877.2 라고 나와있습니다 전자식전력량계 층 전자식 전력량계 안들어옴 집에 있는 누전차단기 내렸다가 층이 정전됐는데요 층에 전자식 전력량계가 다 꺼져있더라고요 이거 어떻게 켜야되는지? 전자식 전력량계가 뭔가요? ... 그래서 여쭙고 싶은 것은, 전자식 전력량계가 무엇이기에 경비 분께서 저희에게 도움이 된다고 말씀하셨는지, 이것의 정확한 쓰임이 무엇인지, 이것이 저희 집에 해악을 가져올 물건인지 여쭙고 싶습니다. 그리고.... 이걸 뜯어내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죄송스럽고 무섭지만 설치 기사님께... 전자식전력량계 저압 전자식전력량계 보는법좀요~~ 창원 주공아파트에 저압 전자식전력량계에 8000 정도하고 .4가 있어서 8000.4가 적혀있는데 몇 w 쓴거에요?

    no1icon 0
    2026-06-16 14:59:02
    집에 있는 누전차단기 내렸다가 층이 정전됐는데요 층에 전자식 전력량계가 다 꺼져있더라고요 이거 어떻게 켜야되는지?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