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워터픽 입문자 입니다. 잘못 사용하면 잇몸에 피가 난다고 하는데 워터픽 사용법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18
조회수
2,291회
좋아요
17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본인에게 맞는 수압으로 조절하여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잇몸에서 피가 난다면 너무 과하게 사용하는 부분일 수 있습니다.
팁의 조준방향을 바닥과 평행하게 하여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치아와 치아 사이 잇몸 경계부분을 따라 물을 분사하여 주시면 좋습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7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자동차 종합 검사 예약 하려고 하는데, 종합 검사 비용 보통 얼마 정도 하나요?

    no1icon 21

    카로티노이드 함유된 음식 여자들한테 좋다던데, 카로티노이드 함유 음식 어떤 것들이 있나요?

    no1icon 21

    혹시 몬테리진 캡슐 언제 먹는 건가요?

    no1icon 21

    제가 기립성 저혈압이 좀 있는데요! 기립성 저혈압 치료 어떻게 하나요?

    no1icon 21

    러쉬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 팩 좋다고 해서 써보려고 하는데요!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1

    KB 캐피탈 고객센터 전화번호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1

    목민심서 정확히 누구를 위해 만들어진 책인지 궁금합니다

    no1icon 21

    이번에 여자친구랑 아이쉐어링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는 건지 알려주세요!

    no1icon 21

    식용유 거의 다 떨어져가서 구매하려고 하는데요. 이번에 좀 좋은 거 사고싶은데, 식용유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21

    아큐 주사 고민중인데요. 아큐 주사 가격 보통 얼마 정도 하나요?

    no1icon 21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 어떤가요? 이거 효능이랑 부작용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1

    MTN 채널 있잖아요 거기 나오는 여자 아나운서 이름이 뭔지 궁금합니다

    no1icon 21

    엔진오일을 바꾸려고 알아보고 있는데 VISCOSITY 적혀있는데 이건 뭘 뜻하는 건가요?

    no1icon 21

    기관지 확장제 액시마정 처방 받았는데 혹시 부작용이 없을까 무서운데 부작용 어떤게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1

    맞춤 정장 한 벌 하려고 하는데요. 남자 맞춤 정장 가격 보통 얼마 정도 하나요?

    no1icon 21

    스마트키 분실해서 재구매 하려고 하는데요... 자동차 스마트키 가격 얼마인가요?

    no1icon 21

    정형외과 야간진료 하면 보통 몇 시 까지 하나요?

    no1icon 21

    장 청소 한 번 씩 해 주면 좋다고 하던데, 혹시 소금물 장 청소 어떻게 하는건가요?

    no1icon 21

    아기 곧 11개월인데, 이유식 어떻게 먹이는게 좋을까요? 11개월 이유식 레시피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21

    택시 미리 예약 하려고 하는데요. 택시 예약 어떻게 하는 건지 알려주세요!

    no1icon 21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워터픽 사용법. 무선 워터픽 큰거 하고요. 휴대 워터픽 작은거 하고요. 세정 청소하는 것만 보면 세정 청소 효과는 똑같나요? 아니면 뭐가 좀 차이나죠? 워터픽사용법 ... 이번에 텐시클이라고 워터픽 하나 구매했는데요. 저는 입문자다 보니 사용에 어려움이 많은데 워터픽사용법이 어디에도 잘 나와있는 곳이 없네요? 혹시 사용하는 요령이나 주의사항에 대해서 알려주실 분 없나요? 다들 워터픽 어떻게 쓰시나요? 워터픽사용법 문의드립니다. 워터픽사용법 초6 워터픽 제가 치아교정을 올해들어서 4년째 하고있는데요, 그레서 워터픽을 하려는데 너무 무섭습니다.. 진짜 해야되는데 너무 무서워요ㅜ 어떡하죠? 치실은 교정기 망가진다고 안된다고 하는데.. 워터픽 사용법 찻아보니 밖에서 안쪽으로쏘라고 나오던데 안쪽에서 밖으로쏘니까 잇몸이 아프더라구요 안쪽잇몸은 원래 약한가요? 다들 워터픽어떻게쓰세요? 워터픽사용법 워터픽 사용방법 질문 워터픽을 이~ 하고 입을 벌려서 쓰는분도있고 입을 다물고 쓰는분도 있는데 올바른 사용방법이 궁금합니다

    no1icon 0
    2026-06-18 07:26:54
    워터픽 입문자 입니다. 잘못 사용하면 잇몸에 피가 난다고 하는데 워터픽 사용법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