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리큅 건조기 사용 중인데 작동을 안하나네요ㅠㅠ 서비스 센터 전화하려고 하는데 전화번호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19
조회수
1,594회
좋아요
17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고객센터이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평일 9:30~12:30 / 13:30~17:00 (금요일 : 9:30 ~ 12:30)
1566-6884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7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코란도 스포츠 중고 시세 어떻게 되나요? 중고차로 알아보고 있는데 적정가격을 모르겠네요

    no1icon 22

    사고경위서 작성해야 하는데 사고경위서 양식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ㅠㅠ

    no1icon 22

    갤럭시 노트 시리즈 지금 어디까지 나왔나요? 지금까지 나온 시리즈 다 알려주세요!

    no1icon 22

    K5 LPI 연비가 어떻게 되나요?

    no1icon 22

    포항KTX역 시간표가 궁금한데 어디서 확인할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2

    이제 사춘기에 접어든 아들녀석 청소년 여드름 화장품 찾고 있는데 이게 뭘 사용해할지 참 예매하네요..사촌에게 닥터505 추천 받았는데 사용하신 분 계신가요??

    no1icon 22

    모텔 청소로 취직을 하려고 합니다. 모텔구인 어디서 보는게 괜찮은가요? 공유 좀 부탁드려요.

    no1icon 22

    손가락을 베였는데 후시딘은 없어서요 ㅠ 베노플러스겔 있는데 이거 발라도되나요?

    no1icon 22

    텃밭에 고추를 심어보려고 합니다. 모종 심는시기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2

    어머님이 생감자즙을 만들어다 주졌어요~ 효능이 궁금한데 생감자즙 효능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2

    폐경 때문에 산부인과 갔다가 약을 처방받고 왔어요~ 라본디캡슐 처방받았는데 무슨 효과가 있나요?

    no1icon 22

    보이싱피싱 전화가 계속오는데 이거 어디에 신고하면 되나요? 112 눌러서 신고하면 되나요?

    no1icon 22

    헬로우티비 고객센터 번호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2

    이사가면서 쓸모없는건 버리려고하는데 행거 버리기 어떻게 하면 되는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2

    중국번호로 전화 걸려고하는데 번호는 어떻게 입력하면 되는건가요? 중국 국제전화 이용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2

    특수견을 분양받고싶은데 울프독 분양 가격이 얼마 정도인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2

    고지혈증 약도 여러 종류가 있다고 하던데 고지혈증 약 종류 어떤게 있는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2

    치료를 다 마쳐서 실비보험 청구하려고합니다. 우체국 실비보험 청구 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2

    앞니가 완전 돌출형이라 앞니만 교정을 하고싶어요 ㅠㅠ 앞니 교정비용 대략 얼마 정도인가요?

    no1icon 22

    친구가 저한테 계속 SBN 같다는데 SBN 뜻이 뭐에요?

    no1icon 22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들깨를 식품건조기(리큅)에 말리는 경우? 들깨를 리큅 건조기에 말리고 싶은데요. 혹시 시간과 온도를 어떻게 해야할까요? 용도는 들기름을 짜려고 합니다. L’EQUIP 건조기 이 건조기로 마시멜로우를 건조할 생각인데 건조기가 전기세가 많이 나온다고 들어서 한 8시간 7시간 정도 건조할건데 이정도 건조하면 전기세 얼마정도가 추가될까요?? 급해요오 리큅건조기 오쿠로 흑마늘을 만들까하는데요리큅으로... 오쿠로 흑마늘을 만들까하는데요 리큅으로는 10시간 정도 말리면 먹을수있는데실온에서 말리면 5일은 말려야 말캉말캉해지니 ㅠ 고민입니다 그러자고 사자니 잘 안쓰게 될것같고 ㅠ 어떻게 할까요?? 리큅건조기로 애견사사미를 만들때요.. 리큅건조기로 요즘에 닭가슴살이나 닭안심을 건조시켜서 애견 사사미를 만들어 주시는 분들이 많으시던데요..저도 하나사서 만들어주고 싶은생각이 들지만.. 정확한 지식이 없어서 혹시나 하는 우려가 있어서요.. 보니까 리큅건조기로 닭가슴살같은 익히지 않은 생고기를 70도씨에서 한 8시간정도... 리큅건조기 생도토리를 건조기에 말려도 되나요? ... 저희집에 리큅 건조기가 있는데 55도에서 약35시간 정도 건조를 해봤더니 도토리색이 새까맣게 변했더라구요. 버려야 하나 싶다가 아까워서 묵을 쑤려고 갈아서 앙금을 가라앉히는데 앙금이 많이 안가라앉더라구요ㅠㅠ 그래서 그냥 되는대로 위에 있는 물만 버리고 끓였는데 묵이 나오긴...

    no1icon 0
    2026-06-19 11:13:42
    리큅 건조기 사용 중인데 작동을 안하나네요ㅠㅠ 서비스 센터 전화하려고 하는데 전화번호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