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미스김 라일락 키워보려고 합니다. 미스김 라일락 삽목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16
- 조회수
- 3,254회
- 좋아요
- 21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미스김 라일락은 가지를 꺾어서 맨 윗부분과 잎을 2개 정도만 남기고 다 자른 후 삽목을 해 주셔도 됩니다.
아님 물꽂이를 하셨다가 뿌리가 내리면 삽목하시면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물꽂이를 하신 후에는 그늘에서 뿌리가 나오도록 두시면 됩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미스김 라일락은 가지를 꺾어서 맨 윗부분과 잎을 2개 정도만 남기고 다 자른 후 삽목을 해 주셔도 됩니다.
아님 물꽂이를 하셨다가 뿌리가 내리면 삽목하시면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물꽂이를 하신 후에는 그늘에서 뿌리가 나오도록 두시면 됩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 BEST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
철권 질문 있습니다. 철권 6 시나리오 모드 플레이 하는데 초반 파트너는 왜 알리사고 막판 파트너는 왜 레이븐이죠? |
19
|
19
|
|
|
제가 사용하는 선크림 성분 중에 티타늄디옥사이드 라는 성분이 있는데 안좋은거 아닌가요? 괜찮은 성분인지 알려주세요. |
19
|
19
|
|
19
|
|
19
|
|
19
|
2026-06-16 13:57:13
미스김 라일락 키워보려고 합니다. 미스김 라일락 삽목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