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핸드폰을 워낙 잘 잃어버리는데 이번에 아이폰으로 바꿨어요 잃어버리면 너무 부담되서 그러는데 아이폰 분실 보험 가입 어떻게 하나요?

답변일
2026-06-19
조회수
1,988회
좋아요
18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애플자체보험인 애플케어플러스는 구매할 때 같이 가입했어야하구요.

통신사 파손보험은 기종마다, 보상범위마다 다르긴한데 파손만 생각하신다면 평균 3천원~ 5천원정도입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8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혼주 한복 색깔 고민이네요ㅠ 색이나 디아니 어떻게 하는게 좋은지 조언 부탁드려요!

    no1icon 22

    아반떼 신형 가격 얼마정도 하나요?

    no1icon 22

    자전거 바퀴 교체 해야되는데 교체 비용 얼마정도 나오나요?

    no1icon 22

    광주 기정떡 만들어보려고 하는데 맛있게 만드는법 알려주세요~

    no1icon 22

    로또 많이 나온 번호 어디서 볼수있나요?

    no1icon 22

    사회봉사명령 받았는데 사회봉사 명령은 주소지에서만 하는건가요?

    no1icon 22

    트렉엑스 칼리버9 많이 추천해주시던데 트렉엑스칼리버9 가격 얼마정도 하나요?

    no1icon 22

    목에 쥐젖 났는데 목 쥐젖 없애는 방법 뭐가 있나요?

    no1icon 22

    뇌혈류초음파 찍어보자고 하시는데 초음파 비용 얼마정도 하나요?

    no1icon 22

    장기연체자 대출 가능한곳도 있을까요...? 대출 받아야되는데 답이 없네요ㅠ

    no1icon 22

    쏘렌토 드라이브 와이즈 옵션 추가하면 비용 얼마나 추가되나요?

    no1icon 22

    배에 자꾸 가스 차는데 복부가스 제거 효과적인 방법 알려주세요ㅠ

    no1icon 22

    킬레이션 주사 효과 좋다고하던데 가격 얼마정도 하나요?

    no1icon 22

    어제부터 두피가 아파요 ㅠ 두피가 아픈이유가 뭔가요ㅠㅠㅠ

    no1icon 22

    태추단감묘목 뒷마당에 심고싶은데 단감묘목은 심는시기가 언제인가요?

    no1icon 22

    선택약정 해지하고 폰 바꾸고싶은데 선택약정 위약금 발생하나요?

    no1icon 22

    자동차 에어컨 안나오는데 자동차 에어컨 수리 맡기면 비용 얼마나 나올까요..?

    no1icon 22

    두나무 기업 연봉 높기로 유명하다던데 두나무 연봉 얼마정도 하나요?

    no1icon 22

    부모님이 고추건조기 중고 얼마나하냐고 알아봐달라고 하시는데 고추 건조기 중고는 얼마정도하나요?

    no1icon 22

    두충 말린거 어머님이 주셨는데 두충 어디에 좋은건가요? 두충 효능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2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아이폰4 분실 보험질문이요 ... 보험 자기 부담금이 전손8 분손5 이렇게 보상한도70이렇게 나와있는데 분실이면 전손으로 들어가니 부담금이 8만에 아이폰정상출고가 82만원이니까 한도가 70이면 추가로 12만+부담금8 이렇게해서 20만내야 쌔걸로 받는게 맞는건가요? 아이폰 분실보험 아이폰 분실 보험을 들어놨는데 보험사에 청구를 하라고 해서 혹시 보험사에 청구는 어떻게 하는지 자세히 알려주실수 있을까요..? 폰이 최대한 빨리 필요해요 아이폰분실보험 아이폰 분실보험 1. 분실 했는데 바다쪽으로 떨어져서 전원도 꺼져있길래 걍 분실신고 안했는데 그러면 분실보험 보상 못받나요? 2. 분실보험 적용되는 조건이 뭔가요? 잃어버린다고 무조건 적용 되는 건 아닐거같은데 아이폰 분실 보험 제가 아이폰을 쓰다가 배달을 시작해서 아이폰 유심을 삼성폰에 넣고 쓰다가 아이폰을 잃어버렸습니다 아이폰은 공장초기화 되어있는 상태이고 잃어버려서 찾지도 못하는데 보험가입 돼있으면 폰 받을 수 있나요? 아이폰분실보험 아이폰 파손분실보험 150 이이폰 파손분실보험 150 이용중인데 액정 깨져서 고스트터치 현상이 일어나 액정을 수리하려하는데 서비스센터가서 수리한다음 서류 제출하면 70프로를 지원받고 30프로만 제가 내는게 맞는건가요..? 기종 12 프로맥스입니다 ㅠ

    no1icon 0
    2026-06-19 14:04:12
    핸드폰을 워낙 잘 잃어버리는데 이번에 아이폰으로 바꿨어요 잃어버리면 너무 부담되서 그러는데 아이폰 분실 보험 가입 어떻게 하나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