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스케치업 렌더링 돌리려고 하는데 돌리는데 문제없는 사양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17
조회수
1,040회
좋아요
11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최소 사양은 2.1GHz 이상 Intel 프로세서 / 4GB 램 / 사용 가능한 하드 디스크 공간 700MB 정도되며
권장 사양은 2.8GHz 이상 Intel 프로세서 / 8GB 이상 램 / 사용 가능한 하드 디스크 공간 1GB 이상이여야 합니다

답변이 도움 되었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1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퇴사시 연차수당 어떻게 계산 하나요? 쉽게 계산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0

    요리할때 마요네즈 필요한데 인터넷으로 처음 사서 뭐가 맛있는지 모르겠네요 마요네즈 소스 어디꺼 유명해요?

    no1icon 20

    아이들이랑 다같이 창덕궁 가려고 하는데 창덕궁 입장료 얼마인가요?

    no1icon 20

    자동차 ppf 필름 가격 비싸다던데 시공 비용이 어느정도 하는지 아시나요?

    no1icon 20

    허리가 안 좋아서 도수치료 받아보려고 하는데 한 번 받을 때 도수치료 비용 얼마인가요?

    no1icon 20

    납골당 리스 어디서 구매하시나요? 어디가 괜찮아요?

    no1icon 20

    유튜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어떤게 가장 편하고 쉬운가요? 알려주세요

    no1icon 20

    내성발톱 정말 스트레스입니다 내성발톱치료 어디가 가장 효과적인가요?

    no1icon 20

    이천 아파트 전세 시세 알고 싶은데요 한 눈에 시세 확인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20

    평택 삼성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유방 멍울이 느껴지는데, 약간의 통증이 있어요.. 혹시 유방암일까요..? 유방 멍울 통증 원인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아이가 비만이라 소아 당뇨 걱정이 됩니다. 요즘 화장실도 자주 가는 것 같던데, 소아 당뇨 걸리면 어떤 증상이 나타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0

    KT 컬러링 설정 하고싶은데,어떻게 하는건가요? KT 컬러링 설정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문자 보낼 때 발신번호 바꿔서 보내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문자 발신번호 바꾸기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0

    남자 소양인 특징 좀 알려주세요~ 남편이 소양인 체질이라고 하는데 어떤 특징이 있는지 궁금해요^^

    no1icon 20

    육포만들기 레시피 알려주세요!ㅎㅎ 직접 육포 만들어 보려고 하는데 어떻게 만들어요??

    no1icon 20

    체중 감량 하고 싶은데 다이어트 성공하셨던 분들 중에 정말 가장 효과 좋았던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0

    오은영 콘서트 티켓 할인 받는 법 없을까요^^ 오은영 박사님 콘서트 가고 싶은데 티켓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20

    아버지가 트로트를 좋아해서 신나는 트로트 다운 받아서 드리려고 하는데 무료로 노래 다운 받을 수 있는 사이트 알려주세요.

    no1icon 20

    이번에 남자친구랑 속초 여행 갈 때 KTX 타고 가려고 하는데 속초 KTX 금액이 어느 정도 하나요?

    no1icon 20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3d max 렌더링 질문 뭔가 다른 맥스 작품들 렌더링 한 거 보면 재질도 명확하게 나오고 깔끔하게 나오는데 제가 렌더링 할 때는 화질이 별로인데 ㅠㅠ 왜 이런가요? exposure 조절해봣습니다. 어도비 애프터이펙트 40분영상 렌더링.. 불가한가요?ㅠㅠ ... 40분짜리 영상을 렌더링 해야합니다.. 끊으면 안됩니다 ㅠㅠ 렌더링 후 예상 크기는... 영상 절반 20분까지는 거침없이 렌더링해나갑니다.. 절반렌더링까지 10분밖에 안걸립니다.... 프로그램 응답없음과 복귀가 연달아 일어나면서 렌더링속도가 굉장히 굉장이 많이 느려집니다.... 렌더링 스케치업 렌더링위한 컴퓨터 사양 ... 평상시에 주로 스케치업 브이레이랑 엔스케이프 렌더링 작업 많이하고 일러스트 작업 많이하는데 요즘따라 자꾸 몇번 하다보면 멈추네요... 사양 어느정도로 바꾸면 될까요? 렌더링 거는 업무 외에는 따로 작업하는건 많지 않습니다. (게임안해용) 답변 미리 감사드립니다!~ 인벤터 렌더링 질문 안녕하세요 인벤터 렌더링 질문이 있는데 혹시 이사진에서 자꾸 렌더링하는데 뒤에 배경에 뭔가가 나오는데,, 깔끔하게 아무것도 안나오게하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ㅠㅠ 혹시 알고 있으신분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ㅠ 렌더링 애프터 이펙트 미디어 인코더 렌더링 오류 애프터이펙트 H.264로 내보내는데 자꾸 같은 구간까지 가서 실패가 뜨네요 왜이러죠 애프터이펙트 내에서 렌더링을 해봐야할까요

    no1icon 0
    2026-06-17 00:20:55
    스케치업 렌더링 돌리려고 하는데 돌리는데 문제없는 사양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