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빵칼 새로 사려고 하는데 빵칼 디자인 다양하게 파는곳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16
조회수
867회
좋아요
14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빵칼 디자인 다양한곳으로는 오늘의집, 아이디어스 추천드립니다.
디자인 다양하고 예쁜 빵칼 많이 있더라구요^^
이외에는 따로 오프라인 소품샵 한번 가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직접 보시고 구매 가능하고 요즘 소품샵에 식기, 빵칼 예쁜거 많이 들어오더라구요!
참고해보시고 답변이 조금이나마 도움되셨기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4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보면 앞에 칼로리가 적혀있잖아요 엄청 칼로리가 낮은데 어떻게 이런 단맛이 날 수 있나요?

    no1icon 19

    어떤 애기가 장난치다가 제 차로 돌을 던져서 유리가 깨졌습니다... 자동차 유리 용접 하는게 나을까요 아님 교체 하는게 나을까요...?

    no1icon 19

    갑자기 배 아프고 설사 하기 시작했는데, 왜 이런 걸까요? 병원 갈 시간이 없는데, 배 아프고 설사 하는 원인 알려주세요 ㅠ

    no1icon 19

    양치 후 가글 항상 하는데, 바로 하면 안 좋다고 들어서요 ㅠ 양치 후 가글 언제 하는게 좋은가요?

    no1icon 19

    애니 질문이요 86에이티식스 무료로 볼 수 있는 곳 혹시 있을까요?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19

    홀인원 보험 가입하려고 하는데 괜찮은 상품 있으면 추천해 주세요

    no1icon 19

    저희 강아지가 밥을 잘 안먹거든요. 시저 강아지 간식 강아지가 좋아할까요?

    no1icon 19

    자연스럽고 티안나는 쌍꺼풀 테이프 추천 받아요!

    no1icon 19

    솔가 유산균 선물 받았어요! 장건강에 좋다고 하는데 복용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거리에 많이 심어져있는 가로수 나무 종류 알려주세요!

    no1icon 19

    저희 집 강아지 입냄새 심해서 프로덴플라그오프 먹이려고해요 복용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대구 거주중인 취준생입니다 내일 채움공제 있는 회사 다니고 싶은데 대구 워크넷 채용정보로 보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ATM이랑 CD기 차이점이 뭐에요??! 같은거 아니에요?

    no1icon 19

    카니발 동호회 가입하고 싶은데, 소통 많이 하고 정보 많이 공유하는 카니발 동호회 추천해주세요.

    no1icon 19

    얼마 전부터 팔이 아파요 ㅠ 저릿저릿 하기도 하고 아파서 너무 불편한데요 ㅠ 팔 아픈 원인 좀 알려주세요 ㅠ

    no1icon 19

    얼마 전에 아이가 길을 잃어버린 적이 있어서요 ㅠ 불안해서 휴대폰에 위치 추적 어플 깔아주려고 하는데, 혹시 지나리 스마트폰 위치 추척 어플 이용 요금 얼마인가요?

    no1icon 19

    강아지가 갑자기 토해요 ㅠ 강아지 토할 때 어떻게 대처해야 하나요?

    no1icon 19

    저희 집에서 잡히는 와이파이 비번 알고 싶은데, 와이파이 비번 알아내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9

    얼마 전에 등산 갔다가 다리 알 심하게 배겼어요 ㅠ 걸을 때마다 너무 아픈데, 다리 알배김 빨리 푸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여자들한테 직장탈출증 많이 생긴다는데, 직장탈출증 증상 어떤지 알려주세요..!

    no1icon 19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사진속 빵칼 브랜드나 어디서 구매할 수 있는지 아시는 분 계시나요? 부탁드립니다~ 빵칼 질문 빵 자르는 빵칼은 왜 일반 칼과는 다르게 자르는 곳이 톱니바퀴처럼 생겼나요? 빵칼 빵칼에 베였는데 파상풍 주사 빵집에서 바게트 썰다가 빵칼에 베였는데 파상풍 주사 맞아야할까요..? 처음엔 피가 조금 꽤 났었고 이게 포 뜨듯이 베였어요 소독하고 연고 바르고 밴드로 붙여놨는데 별 거 아닌 거 같은데 괜히 걱정돼서요 ㅜ 파상풍 주사 맞아야할까요..? 그리고 다 낫는데 얼마나... 빵칼 연마제 닦다가 베였는데 괜찮을까요 빵칼 연마제 제거하려고 기름으로 닦다가 손가락이 좀 깊게 베였어요ㅠㅠ 녹슨건 아니지만 그래도 막 파상풍같은거라던가 무슨 문제 있을까요..? 혹시 병원에 가야할까요..? 연마제가 건강에 엄청 안좋다하길래 많이 오바해서 걱정이 되네요ㅠㅠ.. 빵칼 빵칼 끝부분이 둥근 이유 빵칼은 칼 팁 부분(?) , 끝 부분이 둥그런 형태잖아요 그렇게 만드는 이유가 있나요

    no1icon 0
    2026-06-16 12:42:55
    빵칼 새로 사려고 하는데 빵칼 디자인 다양하게 파는곳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