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우유만 먹으면 장에 가스가 차요.. 소화 잘되는 우유 있으면 추천 부탁드려요 !

답변일
2026-06-14
조회수
1,448회
좋아요
13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네이버쇼핑 기준으로 후기를 찾아 봤을 때 소화가 잘되는 우유,맛있는우유 GT 제품이 평점이 높고 후기가 많습니다.
금액이 다르니 꼼꼼하게 비교해 보신 후에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리며
유당불내증이 있는 분들이 드시기 좋은 우유입니다.
적어드린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3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화요25 친구들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화요25 가격 얼마인가요?

    no1icon 17

    경부암 검사 받으라고 우편 날라왔는데 자궁경부암 검사 방법 어떻게 진행하나요...?

    no1icon 17

    차량 운행일지 작성해야되는데 작성 처음해보는데 작성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국기 의미들이 있다고 하는데 캐나다 국기 의미는 뭔가요??

    no1icon 17

    자궁내막암 증상 어떤것들이 있나요?

    no1icon 17

    사노바 스프레이 사용법을 잘 모르겠네요... 사용법 좀 가르쳐주세요.

    no1icon 17

    옹벽블럭 시공해야되는데 옹벽블럭 종류 어떤것들이 있나요?

    no1icon 17

    텃밭에 땅콩심어보려고 하는데 땅콩 씨앗 심는법 알려주세요.

    no1icon 17

    LG G8 배터리 교체해야되는데 교체 하면 비용 얼마나 나오나요?

    no1icon 17

    보일러 가격 비교 하던데 가격비교 어떻게 하는건가요?

    no1icon 17

    푹 꺼진 관자놀이 필러 맞고싶은데 관자놀이 필러는 가격 얼마나 하나요?

    no1icon 17

    5대골절은 보장이 된다고 하는데 5대골절 어떤것들이 있나요?

    no1icon 17

    LG 휴대폰 사업 종료됐던데 사업 종료 언제부터 종료된건가요?

    no1icon 17

    여자친구 탄생석 목걸이 해주려고 하는데 6월 탄생석 뭔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코가 커서 코 성형 하고싶은데 코 성형 후기 어디서 볼수있나요?

    no1icon 17

    로얄캐닌사료 성분 관련 말 많던데 로얄캐닌 사료 안좋은건가요?

    no1icon 17

    실리콘 들뜨는거 제거하려고 하는데 실리콘 제거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호두기름 어머님이 좋은거라고 주셨는데 호두기름 효능 뭐가 있나요?

    no1icon 17

    LGU+ 알뜰폰 개통하면 U+ 어플 못 쓰나요? 회원 가입하니까 U+ 가입자가 아니라고 하네여ㅜ

    no1icon 17

    어린이 불소도포 해야된다고 하는데 몇살에 불소도포 하나요?

    no1icon 17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소화가 잘되는 우유에 스텐다디제이션 유지방 3.4% 이거 뭐죠? 몸에 안좋은 거라서 글자 구석에 숨겨놓은것 같은데.. 유당은 0g 인데 유지방은 첨가된 건가요? 유당불내증 우유 소화잘되는거? 유당불내증 우유 소화 잘되는거 뭐 있어요? 다이어트 식단으로 아침에 우유 한잔 먹고 출근하기 시작했는데요 우유가 칼슘이나 단백질도 풍부해서... 근데 유당불내증 우유만 먹으면 소화가 잘 안되고 속이 계속 쓰리네요 ㅠㅠ 우유를 바꿔봐야할까요? 어떤 우유든 먹으면 이러겠죠? 유당불내증... 소화잘되는우유 소화가 잘되는 우유 강아지한테 소화가 잘되는 우유 먹여도 되요??? 광고 하지 마세요 소화가 잘되는 우유 없을까요? 소화가 잘되는 우유 어디 없을까요?.. 제가 우유를 좋아하는데 우유를 먹으면 꼭 배가 아프고 소화가 잘 안되더라고요... 이게 알아보니까 유당불내증? 이라고 하던데 어디 소화가 잘되는 우유 같은게 없을까요?ㅠ 소화잘되는우유 그릭 요거트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만들려고 하는데요 당은 없고 하나는 락토프리이고 하나는 유당분해우유라는데 이거로 만들어도 되나요?? 락토프리우유는 저지방이라는데 저지방우유는 안되죠?? 광고성 글은 신고할게요ㅠㅠ

    no1icon 0
    2026-06-14 04:09:23
    우유만 먹으면 장에 가스가 차요.. 소화 잘되는 우유 있으면 추천 부탁드려요 !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