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제가 평발인데 가볍고 편한 평발 신발 추천부탁드립니다.

답변일
2026-06-17
조회수
1,100회
좋아요
12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평발신발로 브룩스, 스케쳐스 고워크/아치핏, 아식스 젤키야노가 유명합니다.

따로 평발 전용 깔창 쓰셔도 좋습니다.

참고해보시고 답변이 도움되셨기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2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캠알못인데, 혹시 CPL 필터 어떤 용도로 사용하는 건가요?

    no1icon 20

    무발화 아이들 많다고 하던데, 무발화 기준이 어떻게 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0

    흙 종류 중에 생명토라고 있던데, 생명토 어떤 용도로 사용되는 건가요?

    no1icon 20

    생리식염수, 정제수, 멸균증류수 다 똑같은 소독하거나 세척할 때 사용하는 의료용 물 같은데 다 다른거라고 하더라고요! 차이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대성 셀틱 보일러 A/S 신청 해야 하는데, 신청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ㅠㅠ

    no1icon 20

    에쿠스 VS500 지금 사는 거 괜찮을까요? 이거 시세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INVITRO 루왁 커피가 정확하게 어떤 커피인가요?

    no1icon 20

    시산제 한다는데 그게 뭔가요? 제사 같은 건가요?

    no1icon 20

    저희 집은 제사를 안 지내긴 하는데, 친구들은 제사를 지내거든요. 근데 제사 병풍 왜 치는 건가요?

    no1icon 20

    짐빔 위스키 한 번 마셔보고 싶은데, 혹시 짐빔 가격 얼마인가요?

    no1icon 20

    알폼이랑 갱폼 차이점이 뭔가요?

    no1icon 20

    레오파드 육지거북 분양 받고 싶은데, 요즘 분양가 얼마 정도 하나요?

    no1icon 20

    제가 팔이 저려서 병원에 갔는데 경추 CT 찍어보자고 하시더라고요..? 일이 바빠서 정확하게 못 물어보고 CT 예약만 하고 부랴부랴 나왔는데, 팔 저린데 경추 CT 왜 찍는 건가요? 이유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Jamie Miller 노래 중에 LONGER 가사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올뉴 쏘렌토 엔진오일 교체할 때 된 것 같은데, 엔진오일 주로 어떤거 많이 사용하시나요?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분명 아침에 머리 감았는데, 저녁에 퇴근하려고 보니 앞머리가 떡져있더라고요 ㅠ 요즘 계속 이런데, 앞머리 떡짐 해결 방법 좀 알려주세요 ㅠ

    no1icon 20

    난소에 혹이 생겨서 수술해야 한다고 하는데, 난소 혹 수술 하고 나서 부작용이 있거나 그러진 않나요? ㅠ

    no1icon 20

    새뱅이 생긴 건 새우같이 생겼는데, 혹시 이거 새우인가요..?

    no1icon 20

    애플망고를 너무 좋아해서 직접 키워보고 싶은데, 애플망고 키우기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잘 못 해서 전봇대에 차를 박았는데, 범퍼가 많이 손상됬어요 ㅠ 혹시 교체 안하고 범퍼 복원 하게되면 비용이 얼마나 들까요?

    no1icon 20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제 발로 평발 4급 가능하나요? 누가 저보고 제 발이 평발 같다던데 이게 평발인가요? 그리고, 이걸로 평발 4급이 가능할까요? 평발 치료를 따로 해야 되는 건지 선천적인 평발은 아니고 약간 후천적 평발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좀만 오래 걸으면 통증이 좀 있는 편인데 개선하고 싶으면 평발을 교정하는 치료를 해야 되는 걸까요? 평발 평발 치료방법 알려주세요. 발바닥이 늘 좀 아팠는데 그 이유가 평발때문일 수도 있다고 하네요? 몰랐는데 아빠도 평발이시랍니다. 엄마가 저는 병원다니며 평발치료를 하라고 하는데 이건 어떻게 치료해요? 평발 고통 제가 평발이 있거든요 바닥에 서면 그냥 가운데 조금 공간생기는게 전부일정도인데 조금이라도 굽이 있는 신발은 신으면 너무 발이 아파요...정말 죽을정도로 아픕니다ㅜㅜ 혹시 뭐 치료방법이라던지 그런게 없을까요? ㅜ 평발 평발인가요 옆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바닥과 수직으로 찍었어요 평발인지 확인부탁드립니다 ㅠㅠ

    no1icon 0
    2026-06-17 10:54:24
    제가 평발인데 가볍고 편한 평발 신발 추천부탁드립니다.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