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홈베이킹 많이 하는 편이라 제빵기 하나 구매해볼까 해요! 가성비 좋은 제빵기 추천 부탁드려요~

답변일
2026-06-14
조회수
1,904회
좋아요
12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가성비 좋은 제빵기 추천해드릴게요.

쿠쿠 CBM-AB101S
월텍 HB-209
솔리드 SBM1401
키친아트 아크바 KBM-1000B
매직쉐프 MEBM-X900

구매량 많고 후기 좋은 제품들이니 참고하셔서 구매해보세요.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2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내일 조문 가려고 하는데 조의 방법과 조문 예절에 대해 잘 몰라서요..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8

    전천당 만화 보고싶은데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 있으면 공유해주세요!

    no1icon 18

    머릿결이 너무 상해서 트리트먼트 하나 구매하려고 하는데 가성비 좋고 효과 좋은 제품으로 추천부탁드려요.

    no1icon 18

    다이어트 하면서 운동을 하고 있는데 땀복 입고 하면 효과가 더 좋대서요! 가성비 좋고 효과 좋은 땀복 추천해주세요!!

    no1icon 18

    애플페이 한국은 언제 되나요? 언제쯤 상용화 될지 궁금해요.

    no1icon 18

    졸업사진 찍는다고 하는데 센스 있고 재밌는 졸업사진 컨셉 추천해주세요!!

    no1icon 18

    애견미용 맡기려고 하는데 보통 얼마 정도 하나요? 빡빡 미는 거 말고 스타일링하면 더 비싸겠죠?ㅠ

    no1icon 18

    마이테레사 40% 할인 받을 수 있다는데 할인코드 좀 알려주세용~

    no1icon 18

    제가 포드 브랜드를 되게 좋아하는데 포드 차량 중 가장 인기 많은 차 추천부탁드려요.

    no1icon 18

    다이어트 중이라 간식으로 아몬드브리즈 먹으려고 하는데 가장 저렴하게 판매하는 사이트 추천해주세용~~

    no1icon 18

    밴츠 C클래스 구매하고싶은데 최대한 할인 받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팁 좀 주세요.

    no1icon 18

    부모님 권유로 워홀 가려고 알아보는 중입니다. 워홀 비용 기본적으로 얼마 정도 드나요?

    no1icon 18

    차이 카드 요즘 잘 나와서 발급받아볼까 하는데, 차이 카드 혜택 어떤 것들이 있는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8

    파닉스 뜻 좀 정확히 알려주세요!

    no1icon 18

    보건관리자로 일하려고 합니다. 보건관리자 채용 공고 확인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8

    아파트 현관 중문 설치할지 말지 고민중입니다… 아파트 중문 설치 시 비용 대략 얼마나 드나요?

    no1icon 18

    집에서 전선 작업 해야하는게 있어서 스트리퍼 사려고 합니다. 스트리퍼 가볍고 그립감 좋은 제품 추천해주세요~

    no1icon 18

    구김없는 링클프리셔츠 구매하려고 해요! 종류 많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 추천해주세요!

    no1icon 18

    예쁜 은귀걸이 구매하고 싶은데, 종류 많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 추천해주세요!

    no1icon 18

    바리스타 룰스 커피 좋아해서 쟁이려고 합니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8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가정용 제빵기 뭐가좋을까요 ㅎㅎ 안녕하세요~ 아이들에게 맛있는 빵을 만들어주고 싶어서 제빵기하나 마련하려고 해요 ㅎㅎ 아이들이 빵을 좋아하거든요, 손수 만들어주고싶은 마음이커서요 ㅎㅎ 혹시 괜찮은 제빵기 있으면 소개좀해주세요! 제빵기눙사 필기 기출문제 알려주세요. 제빵기 카이젤 제빵기 제가 혼자 식빵믹스를 사서 카이젤 제빵기를 사용하려 하는데 반죽을 누르고 시작을 했거든요. 근데 한 30분정도 하고 갑자기 삐삐 거리는거예요(소요시간이 1:30이었어요)그래서 열었다 닫고 다시 하려는데 ‘E:H1’이 뜨면서 코드를 뺏다 꽂아도 안되더라구여ㅠ 어떻게 하면 되나용 아시는 분... 제빵기 식빵 실패했어요ㅜㅜ 제빵기로 식빵 만드려구 했는데요.. 벌써 2번째 실패입니다... 저번에도 이렇게 딱딱하고 부풀지 않게 됐는데 뭐가 문제일까요?ㅠㅠ 메뉴얼에 500g... 이스트가 꼭 들어가야 하는거면, 저 레시피는 엉터리 아닌가요?ㅜㅜㅜ 제빵기에 같이 있던 레시피거든요... 저렇게 적어두면 어쩌냔 말입니다ㅜㅜ... 제빵기 가정용 제빵기 추천 제빵기를 살려는데 얼마나 큰거를 사야할지 모르겠어요 제빵기 무계가 2.3kg이면 큰건지 작은건지도 모르겠고,, 제가 집에서만 소소하게 빵을 만드는 거라 핸드믹서는 있어서 핸드믹서 말고 제빵기 좀 추천해주세요

    no1icon 0
    2026-06-14 16:07:18
    홈베이킹 많이 하는 편이라 제빵기 하나 구매해볼까 해요! 가성비 좋은 제빵기 추천 부탁드려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