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감자그라탕 해보려고 하는데 맛있는 감자그라탕 레시피 좀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21
조회수
1,287회
좋아요
13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재료
감자 3개, 소금 1t, 베이컨 3줄, 우유2/3컵, 버터 1T, 에멘탈 치츠300g, 모차렐라 치즈 400g

*만드는 법
1. 감자 껍질을 깎아서 물에 깨끗하게 헹군 뒤 끓는 물에 삶아주세요.
2. 잘 삶아진 감자를 곱게 으깨고 소금으로 간을 해주세요.
3. 베어컨을 바짝 구운 뒤 감자와 베이컨, 우유, 버터를 넣고 골고루 섞어주세요.
4. 잘 섞인 재료를 오븐 용기에 담은 뒤 에멘탈 치즈를 갈아서 위에 뿌리고 그 위에 모차렐라 치즈를 뿌려주세요.
5. 200도로 예열한 오븐에 넣고 치즈가 녹을 정도로 10분간 구워주시면 됩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3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자동차 시동이 안걸리는데요 스타트모터 고장이면 교체해야 한다고 하던데 스타트모터 교체비용 얼마정도 드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7

    GC쿼드 스윙분석기 가격 얼마정도 하나요?

    no1icon 27

    뇌혈관 검사 받아 봐야 한다고 하던데, 혹시 검사 비용 얼마나 드나요?

    no1icon 27

    코가 휘어서 비염이 생겼거든요 ㅠ 그래서 기능 코 성형 하려고 하는데, 기능 코 성형 비용 얼마 정도 드나요?

    no1icon 27

    폐식용유로 비누를 만들 수 있다고 하던데 폐식용유 비누만들기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7

    전세계약을 하면서 보증보험 가입하려고합니다! 전세보증보험료 계산기나 계산방법 알려주세요 ㅎㅎ

    no1icon 27

    아이가 요즘 동요 듣는 재미에 푹빠졌는데 꿀벌의 여행 무료로 들을 수 있는 사이트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7

    저희 집 마당에 큰 사과나무 한 그루 있는데, 이거 가지치기 해야 한다고 해서요 지금 아빠가 다리를 다치셔서 못하시는 상황이라 제가 해야 하는데, 사과나무 가지치기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7

    시골집 살아보고 싶어서 월세로 이사하려고 하는데, 시골집 월세 얼마 정도 하나요??

    no1icon 27

    제가 사이즈 가늠이 잘 안 가서 그런데, XL 사이즈이면 어느 정도인가요?

    no1icon 27

    가야금이랑 거문고 헷갈리는데, 거문고 줄 몇 가닥 인가요?

    no1icon 27

    인터넷 약정이 끝나가고 있는데 재약정을 고민중이에요~ KT 재약정 혜택이 있나요?

    no1icon 27

    머리 묶으면 헤어라인 때문에 넘 지저분해 보여요,, 헤어라인 교정 고민중인데 대략적인 비용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7

    난시 때문에 렌즈삽입술을 고민중이에요,, 렌즈삽입술 실비 적용이 되나요 ㅠㅠ?

    no1icon 27

    집에 세레스톤지 연고 쓰던게 있더라고요! 약 정리하면서 발견했는데, 이거 어떤 증상에 바르는 약인가요?

    no1icon 27

    견과류를 먹는게 좋다길래 호두를 먹을까 하는데 호두 하루 섭취량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7

    골다공증 때문에 골밀도 검사를 받아야 하는데 골밀도 검사비용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7

    스칼렛 오인페 어떤가요? 스칼렛 오인페 스펙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7

    김포공항에서 인천공항 가려는데 어떻게 가야지 빠르게 갈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7

    마당에 CCTV를 설치할까 고민중인데 KT CCTV가격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7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치즈 베이컨 감자그라탕 칼로리 어느정도인가요..? 어른주먹의 2분의 1정도 먹었는데 칼로리가 900kcal이라는 말을 들어서요.. 여자어른주먹의 반정도 먹은거면 칼로리 어느정도인가요.? 오감자 감자그라탕맛에는 소스가 안 들어가있나요? 감자그라탕 감자그라탕 만드는법 좀 알려주세요... 그 siso 에서 파는것처럼 그라탕을 간단하게 해 먹으려는데... 가르쳐 주세요~!^^; 맛있는 그라탕을 눈 앞에서 유통기한 지났다는 가계 아저씨의 말씀 듣고 좌절하며 직접 해 먹기로 했어요. 다른 곳 가도 구하기도 쉽지않고... ...그런데 어떻게 부드럽고, 맛있는 그라탕을 간단하게 만들 수 있나요? 방법을 알려 주세요. 감자그라탕 오감자 성분 1. 오감자는 스틱 전체가 감자로만 이뤄져 있나요 아니면 감자 으깬 거 + 밀가루인가요? 2. 어떻게 튜브 모양으로 만든 건가요? 반죽을 튜브 모양으로 한 건가요 아니면 감자를 칼 같은 걸로 뚫은 건가요?

    no1icon 0
    2026-06-21 15:30:14
    감자그라탕 해보려고 하는데 맛있는 감자그라탕 레시피 좀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