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세룰라이트랑 처진 살 때문에 트리플 바디 받아보려고 합니다! 가격대가 얼마 정도일까요?

답변일
2026-06-14
조회수
1,324회
좋아요
13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트리플 바디는 평균적으로 1회 (8패드 40분) 100,000원 정도입니다.

의원마다 할인가, 프로모션이 적용되면 가격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병원마다 가격이 다 다르기 때문에 방문 전 미리 문의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3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웨스턴유니온 송금수수료가 궁금합니다! 자세하게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전립선비대증 때문에 하루날디정 처방을 받았는데 부작용은 따로 없나요? 알려주세요.

    no1icon 17

    요즘들어 심장이 너무 두근거려서 심장 CT 찍어보려고합니다. 비용이 대략 얼마 정도인지 알려주세요.

    no1icon 17

    한화 실비보험 가입하려고하는데 상담은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상담번호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신차는 부담이라 중고로 알아보는 중인데 허위매물이 걱정이네요 ㅠ 중고차 허위매물 거르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안성 전원주택 매매 정보가 궁금한데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사이트 공유 좀 해주세요.

    no1icon 17

    죽집을 창업하고싶은데 본죽 창업 비용이 대략 얼마나 필요할까요? 알려주세요!

    no1icon 17

    연차 발생 기준이 궁금한데 정확하게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축가를 부를 사람이 없어서 연예인이라도 섭외하려구요 ㅠ 연예인 축가 비용이 대략 얼마 정도인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콧속 건조 때문에 죽겠는데 건조한 원인이 뭘까요? 자세하게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최근 들어 심한 두통 때문에 약을 달고살아요 ㅠ ㅠ 두통 원인이 뭔가요? 자세하게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핸드폰 데이터가 너무 작아서 요금제 좀 바꾸려구요! SK통신사 고객센터 번호가 어떻게 되는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며칠 전부터 허리골반 통증 때문에 잠을 못 자겠는데 원인이 뭘까요 ㅠ 알려주세요.

    no1icon 17

    요즘들어 너무 피곤하고 몸에 물집이 생겼는데 대상포진 초기 증상이 맞나요? 초기증상 좀 자세하게 알려주세요.

    no1icon 17

    한국 금시세 어디서 조회할 수 있나요? 사이트 공유 좀 해주세요.

    no1icon 17

    결제방법을 보니깐 핸드폰 결제 라는게 있던데 이건 통신요금에 포함돼서 나오는건가요?

    no1icon 17

    아이폰 사용중인데 통화 자동녹음 어떻게 하는건가요? 아이폰은 통화녹음이 안 되나요 ㅠㅠ ?

    no1icon 17

    정수기를 바꿀까 고민중인데 알칼리수 효능 자세하게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아버님이 갑상선 수술을 받으셔서 저요오드 식단 준비하려고 하는데 식단은 어떻게 구성하면 좋을지 알려주세요!

    no1icon 17

    KT 모바일 요금제 변경하려고 하는데 전화는 어디로 하면 되나요? KT고객센터 번호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지방분해주사랑 트리플 바디 둘 중 뭐가 더 안전하고 효과있나요?지방분해주사는 부작용 얘기도 많이 들어서 무섭고 트리플 바디는 잘 모르는데 뭔가 더 안전한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둘 중 뭐가 더 비용이 많이 드나요? 트리플바디 미니지방흡입했는대 3주차에 트리플바디 해도되나요 트리플바디 울핏 트리플바디 엑스웨이브를 하루에 다 해도 괜찮은가요? 셀룰라이트 시술 질문 주 목적이 지방감소가 아니라 셀룰라이트 제거인데요 트리플바디 체외충격파 지방분해주사 중 효과가 가장 좋은건 어떤건가요?? 트리플바디 남자 고1 바디로션 몸전체에 바르는거 추천해주세여[내100] 제가 이번 겨울부터 처음으로 바디케어로션?바디로션?을 바를려고 하는데 뭘 써야할지 잘 모르겠어요. 일단 평소에 향수는 잘 안뿌리고빨리 흡수되는걸 원하고 향은 최대한 좋고 오래가는거 그리고 제가 약간 덩치는 크고 얼굴은 삭아보여요.최대한 어울리는 향로 해주 세요. 용량은 큰거....

    no1icon 0
    2026-06-14 06:13:48
    세룰라이트랑 처진 살 때문에 트리플 바디 받아보려고 합니다! 가격대가 얼마 정도일까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