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직원들 근태관리 하려고 하는데 괜찮은 프로그램이나 관리하기 쉬운 방법 있으면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17
조회수
1,753회
좋아요
13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이카운트나 하이웍스, 에스원, 잔캡 많이 사용하십니다.
출퇴근 명부나 업무일지 작성 등 수기로 근태기록을 남기는 방법도 있고, 타임카드나 사업장 출입기록, 근태관리 프로그램 사용 같은 방법을 통해서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3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싱글 방수커버 구매하려고 하는데 가격대 좋고 후기 좋은 상품으로 추천해주세요!

    no1icon 20

    유한양행 마그네슘 제품 중에 효과 좋고 챙겨 먹기 좋은 제품 추천해주세요

    no1icon 20

    센텀 성형외과 코필러 잘하는 곳 찾고 있어요! 합리적인 가격에 시술 잘해주는 곳 추천해주세요!

    no1icon 20

    곶감 호두말이 만들어 먹어보려고 해요! 꿀팁 레시피 알려주세요!

    no1icon 20

    아기이름을 아직도 고민하고 있어요,, 작명 어플 사용해 보려고 하는데 어떤게 괜찮을까요?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20

    중고로 바이올린을 구매해서 전체적으로 줄을 교체하려고 합니다. 바이올린 줄 교체비용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여드름흉터가 심해서 레이저 받으려고 하는데 프락셀 가격 보통 얼마 정도인가요?

    no1icon 20

    스트레스 받을때 신문혈 지압이 좋다던데 혈자리가 어디인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지인에게 게르마늄 팔찌를 선물로 받았어요 ~ 게르마늄 부작용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요즘 몸이 너무 부어서 마사지를 받아볼까 합니다~ 경락마사지 효과 좀 자세하게 알려주세요!

    no1icon 20

    친구한테 편지 쓰려고 하는데 다이소 실링왁스 가격이 얼마인가요?

    no1icon 20

    정수기가 고장이나서 AS부르려고 합니다. 코웨이 AS 접수는 어디서 할 수 있나요?

    no1icon 20

    유튜브 보니깐 미역국수 엄청 맛있어 보이던데 맛있는 미역국수 레시피 공유 좀 해주세요!!

    no1icon 20

    친구가 사업 시작했는데요. 앞으로 사업 번창 하라고 선물 좀 보내주려고 하는데, 어떤 선물 보내주는게 좋을까요?

    no1icon 20

    울 고양이 나이 많이 들어서 로얄캐닌 인도어7+ 사료로 바꿔보려고 하는데, 노령묘 이거 먹여보신 분들 후기 부탁드려요!

    no1icon 20

    핸들 기어봉이 오래돼서 교체하려고 하는데요~ 기어봉 셀프 교체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차에 삐걱삐걱하는 소음이 계속 발생하서 활대링크 교체하려고 하는데요. 처음 교체해보는데, 활대링크 교체 비용 얼마 정도 드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요즘 미니멀리즘 유행하는데 뷰티에서도 미니멀리즘 유행하나봐요 ㅋ LESS IS MORE 스킵케어 유명하던데, 스킵케어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0

    혹시 가장 많은 장애 유형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종아리 제모 하려는데 어떻게 하면 효과적인지 팁 알려주세요!

    no1icon 20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전자 근태관리 5인미만 사업장 워라벨 장려금 지원을 위한 전자 근태관리가 필요합니다.그런데 소규모 사업장인데 근태관리기 설치 비용이 부담이 되서요..저렴하게 이용가능한 전자근태관리 알고 싶습니다. 협력업체 근태관리 대형마트 협력업체 직원입니다 직영(원청)에서 협력업체(용역업체) 직원 출퇴근(근태)관리를 직접 한다고 하는데 상관없는 건가요? 지문인식기 같은거요 근태관리 근태관리 프로그램을 찾고 있습니다. ... 직원이 한 30명정도 되는데 직원들의 근태를 현재 엑셀로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그때그때 직원들의 출퇴근 시간을 엑셀로 관리하는게 조금 버겁기 시작해서 사장님께 말씀드렸더니 요즘은 근태관리 프로그램이 많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혹시 괜찮은 프로그램있다면 추천 부탁드리겠습니다. 현장직원 근태관리 앱 추천해주세요 안녕하세요 현장직 직원들 출퇴근을 정확히 관리하려고해요. 업종 상 현장이 계속 바뀌는 직원들 근태관리 가능한 앱이나 프로그램이 있을까요 ? (위치를 정해놓고 해당장소에서만 출퇴근기록 가능이 아닌, 출퇴근 기록시 GPS로 위치 확인 가능한 앱이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근태관리 SECOM 근태관리 프로그램 관련 문의 드립니다. ... 제목과 같이 근태관리 프로그램 관련 문의 드립니다. 저희 회사는 SECOM 보안과 동시에 단말기에 출퇴근 카드를 찍는데요. 제가 일한날에 대한 증명이 필요한 상황 입니다. 회사에서 직원들에게 주는 근태집계는 SECOM 근태 내용을 엑셀에 값으로 붙여 넣기해서 줍니다. 물론 수정도...

    no1icon 0
    2026-06-17 10:21:07
    직원들 근태관리 하려고 하는데 괜찮은 프로그램이나 관리하기 쉬운 방법 있으면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