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친구가 겉으로는 웃고 있지만 항상 우울하다 하거든요.. 친구한테 이상이 있는 건 아닌지 걱정이 되는데, 왜 이런 걸까요?

답변일
2026-06-17
조회수
835회
좋아요
11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질문자님이 적어주신 내용으로는 정확한 답변이 어렵습니다.
친구분이 우울해하시면 정신과 상담을 받아보시는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1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핸드폰은 화면이 너무 작아서 모니터에 연결해서 영상을 보고싶어요! 핸드폰 모니터 연결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부산 조도방파제 낚시를 가보려고하는데 잡히는 어종 어떤게 있는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키움 영웅문 계좌개설을 하려고하는데 어떻게 하는건가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오래 키우던 화분이 죽어서 버려야될것같아요 ㅠ 화분 버리기 어떻게 하면 되는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가슴이 너무 커서 수술을 받고싶어요 ㅠ ㅠ 가슴 축소수술 가격 대략적으로 얼마나 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어항 청소를 자주 못해줘서 청소물고기를 키워볼까 합니다. 어항 청소 물고기 어떤 종류가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어머님이 천마를 보내주셔서 차로 마시고있어요~ 천마차 효능 궁금한데 자세하게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감기 걸렸는데, 병원 갈 시간이 없어서요 ㅠ 종합감기약 추천 부탁드려요 ㅠ

    no1icon 20

    상의 남자 105 사이즈 어느 정도 되는 건가요? ㅠㅠ 사이즈 가늠이 안가서요 ㅠ

    no1icon 20

    한의원에서 해주는 도침 치료 어떨 때 받는 건가요?

    no1icon 20

    맘모톰 수술 받아야 한다고 하는데, 해보신 분들 맘모톰 수술 후기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차 도색하려고 하는데, 차 도색 비용 보통 얼마 정도 드나요?

    no1icon 20

    젠틀맥스프로 제모 받아 보려고 하는데, 가격 얼마 정도 하나요?

    no1icon 20

    자궁근종 때문에 수술 받아야 한다고 하는데, 혹시 자궁근종 수술 비용 얼마나 나오나요?

    no1icon 20

    크레인 종류 여러가지인 것 같던데, 혹시 하이드로 크레인 뭐 할 때 사용하는 크레인인가요?

    no1icon 20

    입에서 자꾸 쓴맛 나는데, 이거 왜 이런 걸까요?

    no1icon 20

    크린토피아 수거 배달 전 지점 다 되는 건가요?

    no1icon 20

    헌팅턴 무도병 몸이 자기 멋대로 움직이는 병이라고 하는데, 이거 증상 좀 정확하게 알려주세요!

    no1icon 20

    가슴에 자꾸 멍울이 생긴 것 같은데, 유방 낭종 아닌가 의심되서요 ㅠ 시간이 없어서 당장은 병원에 못 가는데, 혹시 유방 낭종 증상 어떤 것들이 있나요?

    no1icon 20

    김정문 알로에 수딩젤 좋다고 해서 써보려고 하는데, 이거 사용하는 방법이 따로 있는 건가요? 있으면 사용법 좀 알려주세요 ^0^

    no1icon 20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우울하다 진짜 ㅅㅂ 그렇다고 기분전환하러 나갈 용기도 안나고 캄캄한 방에서 폰만 들여다보는것도 지겹고 친구관계 힘들고 울고싶어서 학교도 안가고 진짜 왜이러지 집에만 있는것도 눈치보이고 진짜 힘들다 왜이러지 진짜 그동안 잘 지내왔는데 21년 되고 왤케 무기력하고 모든게 다 싫증나고... 우울하다 뜻 알려주세요 네이버 어학사전 검색해보았는데도 이해잘되지만 조금 이해안갑니다 우울하다 뜻이 말이 이해쉽게 알려주세요 우울하다 미치도록? 미안하다던가 우울하다 영어 미치도록? 미안하다던가 우울하다 같은 단어 영어로 뭔가요? 우울하다.... 몸은 너무 무기력 하고 우울하고 자꾸 피곤하고 살은 더 찐거 같고 코로나 양성이라 밖에 나가지도 못 하고...친구들은 잘 노는거 같고 다들 나 빼고 행복해 보인다....너무 우울해..밖에 나가고 싶은데 못 나가고 너무 힘들다.....힘들어...ㅠㅠ외롭다.....아무것도 안하고 이게 뭔짓이지.. 우울하다 코로나 우울하다 지금 너무 아파요... 진짜 제 인생에서 이렇게 아픈 적도 없었고 너무 서럽네요.. 좀 위로나 그냥 조언좀.. 해주세요

    no1icon 0
    2026-06-17 11:47:39
    친구가 겉으로는 웃고 있지만 항상 우울하다 하거든요.. 친구한테 이상이 있는 건 아닌지 걱정이 되는데, 왜 이런 걸까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