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스트레스 때문에 탈모가 생겼습니다 ㅠ 안 그래도 비어보이는 머리 더 비어보이는데, 여자 탈모 치료 방법 좀 알려주세요 ㅠ

답변일
2026-06-16
조회수
1,119회
좋아요
12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탈모는 생활활관리 또한 원인에 맞는 방법들이 있지만 일반적으로 탈모에 좋은 생활관리를 말씀드리면 아래와 같습니다.
1. 10시반~12시사이에 취침하고 하루 7시간 이상 수면시간 채우기.
2. 폭식, 과식하지 않고 자기 전 3시간은 야식 먹지 않기.
3. 닭고기, 밀가루, 유제품, 카페인(하루 커피는 1잔까지만), 술(음주시 주1회 소주반병이 기준) 줄이기.
4. 무리한 근력운동보다는 주 2-3회 유산소 운동 하기.

탈모관리에 도움되는 것들이니 참고해보시고 탈모를 전문으로 치료하는 피부과 또는 대학병원 내원하시는 걸 권해드립니다.
지역 정보가 없어서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 어려운데, 지역 탈모병원 검색해보시면 정보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2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강아지가 살이쪄서 채식 위주로 간식을 주려구요! 강아지 야채 어떤걸 먹으면 좋은가요?

    no1icon 19

    직접 강아지 간식을 만들어 주려고 합니다. 강아지 쿠키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서울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냉장고 수거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9

    아버님이 거동이 불편하셔서 요양원을 알아보고있어요~ 파주시 요양원 어디가 괜찮을지 알려주세요.

    no1icon 19

    비니를 샀는데 어떻게 써도 이상해요 ㅠ 비니쓰는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4000년 만에 귀환한 대마도사 웹툰을 보고 싶은데 무료로 볼 수 있는 곳이 있을까요? 공유 좀 해주세요.

    no1icon 19

    셀프로 염색을 했는데 두피가 너무 가려워요 ㅠㅠ 염색 후 가려움 병원에 가보는게 좋을까요?

    no1icon 19

    고속버스 화물 택배 보내려고 하는데 어떻게 보내면 되나요? 방법 좀 자세하게 알려주세요!

    no1icon 19

    통계청 채용 정보가 궁금합니다. 어디서 확인할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9

    필립스 전기면도기를 사용하고있습니다. 세척을 해야하는데 전기면도기 세척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9

    웅진 침대렌탈 하려고 알아보고있습니다~ 모델 종류가 다양하던데 어떤 침대가 좋을지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19

    콧등 주름이 너무 짜증나서 보톡스 맞을까 고민중입니다. 콧등 보톡스 가격 보통 얼마 정도인가요?

    no1icon 19

    펫샵과 캐터리랑 비슷해 보이던데 뭐가 다른가요? 고양이 캐터리 무슨 소린지 알려주세요.

    no1icon 19

    통원치료를 받아서 보험청구 하려고합니다. 메리츠 실비보험 청구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9

    주꾸미 낚시하러 홍원항 신세계호 예약하려고 하는데 어디서 하면 되나요? 예약사이트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9

    정수리에있는 머리가 자꾸 빠져서 치료를 받으려고 합니다. 정수리 탈모치료 비용이 보통 얼마 정도인가요?

    no1icon 19

    집에서 요가 해보려고 합니다. 요가 음악 어떤걸 듣는게 좋을지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19

    필기시험은 독학으로 따려고합니다. 운전면허 접수 어떻게 하면 되는지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9

    아이폰 통화연결음 변경할수있나요? 어떻게 변경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9

    아빠가 이번 주말에 숭어 훌치기 하러 가신다고 하는데 훌치기가 뭔가요? 무슨 뜻인지 좀 알려주세용

    no1icon 19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미녹시딜 여자 탈모약 부작용 미녹시딜 바르는약 여자 탈모용 부작용있나요? 탈모는 아니지만 넓은 이마때문에 바르는 용도면 부작용있나요? 10대 청소년 여자 탈모 ... 어렸을때부터 머릿숫 진짜 많다는 소리 들으면서 살아왔는데 그때랑 비교하면 절반도 안남은거 같아요. 정수리쪽이랑 이마쪽 사진 올렸는데 이마는 아빠가 m자 모양이셔서 유전인건가 싶기도 하고... 둘 다 탈모 맞는지 아닌지 좀 봐주세요 걱정이예요 진짜 여자탈모 비오틴여자 탈모에 효과보고 싶어요 (부산 해운대구 20대중반/여 탈모) 탈모로 인해 하루하루가 울적해요.. 갑자기 머리카락이 좀 많이 빠진다고 생각은 들었는데 이렇게까지 제 마음을 썩힐 줄은 몰랐네요. . 피부... 피부트러블로 고민이었던 친구는 비오틴여자를 위한 제품이 나왔다고 하면서 한번 먹어볼 것을 추천해서 저도 한번 비오틴여자용으로 먹어볼까 해요.... 중학생 여자 탈모 저 탈모 맞나요..?ㅜ 제가 탈모인 것 같아서 부모님께 말씀도 드려봤는데 아니라고 가르마를 바꿔보라고 하셔서 바꿔봐도 제 머리가 비었다는게... ㅠ혹시나 몰라서 일단 탈모 샴푸도 사긴 했는데 제발 알려주세요..ㅠㅠ 가르마 전 사진도 있는데 제 질문 답글에 올려둘게요 (((가르마 전 사진 머리... 여자탈모 여자탈모초기 증상일까요?ㅜㅜ 요즘에 탈모 때문에 고민하고 있는 30대 여성입니다 머리감거나 자고 일어나면 빠지는게 많아요... 여자탈모초기에는 원래 많이 빠지는건가요? 여자탈모초기 증상인건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치료되는지 문의합니다

    no1icon 0
    2026-06-16 13:56:49
    스트레스 때문에 탈모가 생겼습니다 ㅠ 안 그래도 비어보이는 머리 더 비어보이는데, 여자 탈모 치료 방법 좀 알려주세요 ㅠ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