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차 바꿀 때 돼서 알아보는 중인데 캐딜락 XT4 괜찮은 것 같더라고요 혹시 연비가 어떻게 되나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16
- 조회수
- 1,176회
- 좋아요
- 14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캐딜락 XT4 연비는
복합 10km/ℓ
도심 8.8
고속 11.8 입니다.
알려드린 정보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캐딜락 XT4 연비는
복합 10km/ℓ
도심 8.8
고속 11.8 입니다.
알려드린 정보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 BEST
19
|
|
19
|
|
|
정박형 카라반 중고로 구매하려고 알아보는 중입니다! 어디서 보는게 좋을까요? 허위매물 없는 곳으로 추천 좀 해주세요 |
19
|
19
|
|
19
|
|
19
|
|
19
|
|
|
4대보험료가 너무 많이 나가서 계산 좀 해보려고 하는데 건강보험 계산기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 알려주세요! |
19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2026-06-16 15:02:06
차 바꿀 때 돼서 알아보는 중인데 캐딜락 XT4 괜찮은 것 같더라고요 혹시 연비가 어떻게 되나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