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걸을 때 발목 통증이 있어서 병원갔더니 발목터널증후군이라고 하더라고요...? 발목에 딱히 무리가 간 적이 없는데, 왜 이런걸까요? 발목터널증후군 원인 좀 알려주세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09
- 조회수
- 2,339회
- 좋아요
- 20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발목터널증후군은 대부분 발목에 외상을 당한 환자들에게 나타나지만, 원인을 알 수 없는 경우도 많습니다.
발목염좌나 골절, 신경을 누르는 신경종이 있을 때 발목터널증후군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발목터널증후군은 대부분 발목에 외상을 당한 환자들에게 나타나지만, 원인을 알 수 없는 경우도 많습니다.
발목염좌나 골절, 신경을 누르는 신경종이 있을 때 발목터널증후군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 BEST
20
|
|
20
|
|
20
|
|
20
|
|
20
|
|
20
|
|
20
|
|
20
|
|
20
|
|
20
|
|
20
|
|
20
|
|
20
|
|
20
|
|
20
|
|
|
걸을 때 발목 통증이 있어서 병원갔더니 발목터널증후군이라고 하더라고요...? 발목에 딱히 무리가 간 적이 없는데, 왜 이런걸까요? 발목터널증후군 원인 좀 알려주세요. |
20
|
|
언제부턴가 음식물을 삼키는게 너무 힘든데, 혹시 연하장애일까요..? 병원 가봐야하나 싶은데, 연하장애 증상 좀 알려주세요...! |
20
|
20
|
|
20
|
|
20
|
2026-06-09 16:02:38
걸을 때 발목 통증이 있어서 병원갔더니 발목터널증후군이라고 하더라고요...? 발목에 딱히 무리가 간 적이 없는데, 왜 이런걸까요? 발목터널증후군 원인 좀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