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KB 금융 문의할게 좀 있어서 그런데 고객센터 전화번호 좀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16
조회수
1,007회
좋아요
12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KB 금융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44-9999, 1599-9999입니다.
참고해보시고 답변이 조금이나마 도움되셨기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2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복코가 심해서 코끝 성형 결심했습니다. 코끝 성형 비용 얼마나 드는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엄마가 뇌출혈로 수술받으셨습니다. 뇌출혈은 치료 후 후유증이 심할 수도 있다고 하던데, 뇌출혈 후유증 어떤 증상들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0

    매일 똑같은 단발머리여서 너무 질려요.. 좀 새로운 스타일로 바꿔보고 싶은데, 단발 헤어스타일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20

    청바지 필요해서 좀 사려고요. 남자 청바지 브랜드 어디가 괜찮은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어떤 두상에도 잘 어울릴만한 여자펌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20

    사각턱이 컴플렉스라 보톡스 맞으려고 해요.. 사각턱 보톡스 가격 얼마 정도 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요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리프팅 시술 중 울쎄라 받아보려고 하는데, 울쎄라 가격 얼마 정도 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0

    단추구멍만한 눈 진짜 컴플렉스에요... 눈 커지는 방법 없을까요? 눈 커지는 법 아시는 분들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맹하고 귀여운 시추 키우고 싶은데, 시추 키우기 전 알아야할 시추 특성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진짜 좋아하는데요! 가격 할인받고 먹을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0

    진료비 세부내역서 발급 비용 얼마나 드나요?

    no1icon 20

    요즘 은 시세 얼마정도 하는지 궁금한데 은시세 볼수있는곳 알려주세요.

    no1icon 20

    온누리약국 글루콤 피로회복에 좋다고 해서 사볼까 하는데 가격 얼마정도 하나요?

    no1icon 20

    피부과에서 ldm관리 받아보고 싶어요 ldm관리 가격 어떻게 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아무래도 어머니가 알츠하이머병 증상이 있는 것 같은데 알츠하이머 증상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스피드 메이트 엔진오일 교환 시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0

    SK브로드밴드 해지하고싶은데, SK브로드밴드 해지 쉽게 할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0

    길냥이 밥을 챙겨주고 있는데 상태가 꼬질하고 털 상태가 엉망이에요.. 고양이 구내염 맞나요? 어떻게 관리하면 좋을지 알려주세요 ㅠ

    no1icon 20

    음악방송 방청 신청하고 싶은데, 신청하면 다 갈 수 있는 건가요? 신청 어떻게 하는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Kb금융 주가가 최고 비쌀때가 얼마였는지 아시는분 부탁드립니다 지인분이 본인 평단가가 9만원이 넘는다고 하시는데 증권가에 문의했더니 직원도 놀라셔서... kb금융 주가 전망 어찌보나용? kb금융 주가 전망 어찌보시나요? KB금융 주가 상승할까요? 미연준 테이퍼링 실시하면 KB금융 주가는 상승한다는 말이 있던데요. 아직 매수하지는 않았는데 전망이 좋은지 차트는 좋은지 궁금하네요. 주린이라 무서워용ㅜㅜ KB금융 주가 전망 좀 알려주세요 KB금융 kb금융 주가 모아가도 괜찮나요? 그동아 kb금융 주가 수월히 상승세 잇더라고요 외국인도 매수세 들어오고 있다 보니 기대감이 실리는데 추매 괜찮을까요? KB금융 주식을 사려고하는데???? KB금융 주식을 사려고 하는데? 요즘 계속 하락세여서 조금은 말성여지기도 하는데 그래도 KB금융이라면 믿음이가는데 주식 이런걸 처음 접해보는 초보라... 좋은 생각 있으시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KB금융 KB금융 주가 앞으로 전망이 어떨지 궁금합니다 투자를 하려면 어디에 하는지 몰라서 주변 분들에게 추천을 받아봤는데 KB금융 주가가 괜찮다고 해서요 이후에 확실히 급등도 노려볼 수 있다면 매수를 좀 해볼까 하는데 KB금융 주가 전망 알려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KB금융 주가는 지금 괜찮은지, 이후에도 괜찮을지 들어보고 결정하고싶어요!

    no1icon 0
    2026-06-16 21:46:49
    KB 금융 문의할게 좀 있어서 그런데 고객센터 전화번호 좀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