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압소바 제품 AS는 어디서 받는 건지 궁금합니다 자세히 좀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19
조회수
1,163회
좋아요
12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압소바 근처 매장에 가셔서 AS 문의하시면 됩니다. (가시기전에 미리 전화로 문의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압소바 본사 전화하셔도 되지만 매장으로 가시는게 더 빠르다고들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2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현대카드M포인트 현금으로 바꾸는 방법 알려주세요ㅎㅎ포인트 현금화 가능하다던데 어떻게 바꿔요?

    no1icon 22

    술먹고 대리운전 부를때 대리운전 비용 얼마나 나오나요?

    no1icon 22

    농작물때문에 멧돼지 못 오게 해야되는데 멧돼지 퇴치 효과있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2

    제가 옆차를 긁었는데 차량도색 하면 보통 얼마정도 나오나요..?ㅠ

    no1icon 22

    소이증 수술 받고싶은데 국내 소이증 전문으로 잘하는 병원 있을까요..?

    no1icon 22

    내가 가입한 사이트 조회 해보고 싶은데 어디서 조회할 수 있는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no1icon 22

    얼마 전부터 몸에 붉은 점이 보이는데 몸에 붉은 점 생기면 안 좋은 건가요? 왜그런건가요?

    no1icon 22

    핸드폰이랑 티비랑 연결해서 영상 좀 보려고 하는데 스마트폰 TV연결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2

    바이엘 아스피린 직구로 구할 수 있다고 하던데 직구 처음해봐서요 직구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2

    스포츠 무료중계 어디서 볼 수 있나요? 알려주세요

    no1icon 22

    돌아기 유아식 어떻게 챙기시나요? 돌아기 유아식 식단 추천해주세요

    no1icon 22

    빕스 상품권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던데 빕스 상품권 할인 받고 살 수 있는 꿀팁 알려주세요!

    no1icon 22

    흰민들레 효능 뭔지 알려주세요!! 간 건강 관리할때 챙겨 먹으라고 해서 먹어보려고 합니다~

    no1icon 22

    시부모님 생신상 차려 드리려고 하는데 좋아하는 음식을 잘 몰라서요! 생신상 차려드리기 좋은 메뉴 추천해주세요!

    no1icon 22

    땅을사서 주택을 지으려고 합니다 ~ 조립식주택 건축비용 보통 얼마 정도 하나요?

    no1icon 22

    제 드림카가 부가티인데 부가티 가격 보통 어느 정도 하나요?ㅎㅎ 참고로 저는 아직 학생이라 나중에살꺼에요! ㅎ

    no1icon 22

    엄마가 뇌경색이 있으셨는데 뇌경색 후유증 극복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2

    친환경인증정보시스템 인증신청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2

    공기업 순위 신입사원 초봉이 제일 높은 곳 부터 알려주세요!

    no1icon 22

    잡플래닛 리뷰 악의적인 글이 달렸는데 고소 가능한가요?

    no1icon 22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압소바 아기 내의 질문 압소바에서 아기 내의를 살까 생각중인데 괜찮나요? 한지섬유로 만들었다고 해서 애들 몸에 좋다고 하던데... 날씨도 점점 더워지고, 땀도 많아지니까 땀띠 걱정이 되네요... 압소바 아기 내의 어떤지 평가 부탁합니다. 압소바에서 아동복을 선물받았습니다. 어디서 구매한거만알고 영수증, 교환증은 없습니다. 구매처에서 사이즈 교환 가능한가요? 압소바 압소바 삑삑이신발 가격문의 사진상에 있는 압소바 아기삑삑이 신발 얼마정도하나요? •제품명이라고 하나요.. 혹시 알수 있을까요? 압소바 A/S 는 어디서 받나요??? 압소바 카시트가 있는데 A/S 좀 맡길려고 하니 어디에 전화를 해야 하는지.... 압소바 본사 전화하니 받지도 않고... 압소바 원래 이런가요>??? 살때는 무지 비싸게 주고 샀는데... A/S가 너무 형편없네요... 혹시 어디서 받는지 아시는분 전화번호좀 갈켜 주세요.. 압소바 벤타 에어워셔에 압소바 대신 주방세제와 글리세린을 넣으면 어떨까하는데요 벤타 압소바가 무해한 건지 좀 의문이라서요. 물만 넣으니 드럼통에 수막 같은게 생기지를 않네요. 그래서 비누방울 만들때 처럼 물을 넣고 주방세제랑 글리세린을 좀 넣을까 하는데요. 직접 마시는 건 아니지만, 증발 되면서 간접(?) 흡입되는걸 텐데 괜찮을까요?

    no1icon 0
    2026-06-19 04:26:12
    압소바 제품 AS는 어디서 받는 건지 궁금합니다 자세히 좀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