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불가사리 제설제 한 번 써보려고 하는데요! 불가사리 제설제 어떻게 쓰는 건가요?

답변일
2026-06-16
조회수
1,588회
좋아요
14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불가사리 제설제도 기존 제설제와 같이 염화칼슘에 의한 어는점을 내리는 원리는 같습니다.
염화칼슘처럼 뿌려주면 되는건데요.
다만 불가사리 조각들이 염화칼슘과 함께 녹은 물을 빨아들여서
​염화 이온에 의한 차 바닥이나 도로 부식을 줄여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4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간통죄폐지 전이랑 후랑 다른게 뭐가 있나요?

    no1icon 19

    결제한게 없는데 NHNKCP 여기서 갑자기 돈 빠져나갔는데 뭔가요..?

    no1icon 19

    다이소 유심 있던데 다이소에서 유심사서 개통할 수 있는건가요?

    no1icon 19

    몬스테라 공중뿌리 생겼는데 이거 잘라도 되는건가요???

    no1icon 19

    보험 알아보는데 고액악이 있던데 고액암 종류 어떤것들이 있나요?

    no1icon 19

    BF인증 써있던데 BF인증이 무슨 뜻인가요?

    no1icon 19

    노후경유차 운행제한 기준이 뭔가요?

    no1icon 19

    체외충격파쇄석술 받으라고하는데 보험 청구 가능한가요..?

    no1icon 19

    엄마 곧 백내장 수술 하시는데 백내장 수술후 관리 어떻게 해야되나요?

    no1icon 19

    기름값 계산 해보려고 하는데 자동차 기름값계산 어떻게 하는건가요?

    no1icon 19

    목주름이 심해서 목주름 필러 맞아보고 싶은데 목주름 필러는 가격 얼마정도 하나요?

    no1icon 19

    올웨더 타이어 교체해보려고 하는데 올웨더 타이어 종류 어떤것들이 있나요?

    no1icon 19

    인감도장 잃어버려서 변경하려고 하는데 인감도장 변경 어떻게 하는건가요?

    no1icon 19

    통화연결음 바꾸고 싶은데 어떻게 바꾸는건가요?

    no1icon 19

    편철 해야된다고 하는데 편철이 무슨 말인가요?

    no1icon 19

    배들링턴테리어 분양 받고싶은데 분양가 얼마정도 하나요..?

    no1icon 19

    사이프러스 나무 국내에서는 보기 힘들다던데 우리나라에 있는곳이 있나요?

    no1icon 19

    친구가 이슬차 선물해줬는데 이슬차는 어디에 좋은차인가요?

    no1icon 19

    출산이후 너무 달라져서 이쁜이 수술 고민중인데 이쁜이수술 비용 얼맞어도 생각해야되나요?

    no1icon 19

    차이니스 크레스티드 분양 받고 싶은데 분양가 얼마정도 하나요?

    no1icon 19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불가사리 친환경 제설제 화학식 알려주세요 학교 수업으로 불가시리 제설제 화학식을 알아가야 하는데요! 불가사리 제설제 화학식 아시는 분은 알려주세요! 불가사리 제설제(빨리 좀..) 제설제가 도로 부식, 가로수 괴사 등의 문제가 있던 제품이었잖아요, 이렇게 환경관련 문제가 있지만 대체제가 없어서 쓰고 있는 그런 제품들이 뭐가 있나요?(플라스틱, 비닐, 스티로폼 제외) 그 제품들의 이름과 주요 구성성분, 문제점 등을 최대한 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장난식의 답변은... 불가사리제설제 불가사리 제설제의 눈을 녹이는 원리 불가사리 제설제의 원리가 무엇인가요? 불가사리 제설제의 어떤 성분이 눈을 녹이는지 알려주세요 ㅠㅠ ECO-ST1(에코스트원)에서 내놓은 상품이 불가사리를 이용해서 만든 제설제인데 무슨 성분이 눈을 녹이는지 알려주세요. 불가사리 추출물이라고 답변하지 말아주세요 ㅠ 유퀴즈 93회 불가사리 제설제의 아버지 설명 노래 설명 나올때 노래나오잖아요 다같이 합창부르고 어디서 들었던 노래였는데 중세시대.노래 같았어요..알려주세요! 불가사리제설제 불가사리 제설제 스타스테크 주식 질문입니다. 올해로 17살이 되는 사람인데요. 주식 유망주를 찾고있다가 우연히 스타스테크라는 회사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투자를 결정하려고 주식을 찾아보는데 보이지를 않더군요. 혹시 스타스테크의 모회사가 있는건지 상장이 안된건지 알려주세요!

    no1icon 0
    2026-06-16 15:01:27
    불가사리 제설제 한 번 써보려고 하는데요! 불가사리 제설제 어떻게 쓰는 건가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