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약대 졸업생입니다. 제약 회사 입사하려고 취업 준비중인데, 혹시 (주)셀트리온제약 입사하게 되면 연봉 얼마나 받나요?

답변일
2026-06-14
조회수
2,098회
좋아요
14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올라와있는 정보로 확인했을 때 신입사원 초봉은 대략 3,626만원이며
올해 입사자 예상 평균 연봉은 4000만원 미만입니다.
적어드린 내용과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4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아동 발달상태나 심리상담 좀 받아 보려고 하는데 후기 좋은 아동발달센터 추천부탁드려요.

    no1icon 18

    적분계산기 사용해보려고 하는데 어디서 사용 해볼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8

    지렁이분변토 구매하려고 하는데 가성비 좋고 성분 좋은 제품으로 추천해주세요.

    no1icon 18

    제가 이번에 전교회장에 출마하게 되었는데 센스있고 괜찮은 전교회장 공약 추천해주세요!!

    no1icon 18

    오랜만에 옛날에 먹었던 추억의 과자 먹고싶은데 판매하는 사이트 알려주세요.

    no1icon 18

    유압자키 구매하려고 하는데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추천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no1icon 18

    사무실에 둘 철제서랍장 하나 구매하려고 하는데 가성비 좋고 튼튼한 제품으로 추천해주세요.

    no1icon 18

    샷시교체 하려고 하는데 시공 비용이 대략 어느 정도 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8

    카이엔 쿠페 구매하고싶은데 최대한 할인 받고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방법 있을까요??

    no1icon 18

    집에서 홈트로 필라테스 해보려고 하는데 가성비 좋은 필라테스 폼롤러 추천부탁드려용

    no1icon 18

    철권 조이스틱 구매하려고 하는데 가성비 좋고 성능 좋은 제품으로 추천해주세요.

    no1icon 18

    아이랑 찰흙놀이 하려고 하는데 성분 안전하고 괜찮은 지점토 추천부탁드립니다.

    no1icon 18

    동물의숲 아미보 카드 구매하려고 하는데 정가보다 좀 저렴하게 판매하는 사이트 알려주세요!

    no1icon 18

    제가 심리테스트 너무 좋아해서 매일 심리테스트 하는데 그림심리테스트 무료로 해볼 수 있는 사이트 공유해주세용!

    no1icon 18

    지게차 기능사 준비 중인데 기출문제 pdf 파일로 다운 받아 볼 수 있는 곳 있으면 공유부탁드려요.

    no1icon 18

    플랫 브레드 구매해서 집에서 샌드위치 해먹으려고 하는데 맛있는 제품 추천부탁드려용.

    no1icon 18

    자전거 유아 안장 설치하려고 하는데 가성비 좋고 안전한 제품으로 추천해주세요.

    no1icon 18

    이번에 차 바꾸려고 하는데 레이 연비 좋나요? 연비좋은 차도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8

    요즘 술을 많이 마셨더니 간이 안 좋아진 것 같아서 간영양제 밀크씨슬 챙겨 먹으려고 하는데 효과 좋은 제품으로 추천해주세요.

    no1icon 18

    조카 선물 사주려고 하는데 이것저것 종류 다양하게 많이 파는 대형 장난감 가게 알려주세요.

    no1icon 18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셀트리온제약 주가 폭발했는데 이유 좀 알려주실 분? 셀트리온제약 주가 요즘 빌빌거려서 보지도 않고 있다가 갑자기 폭발했네요. 임상결과 나와서 그런건 알겠는데 셀트리온 주가는 크게 안올랐는데 셀트리온제약 주가만 10퍼센트 넘게 오른 이유가 있나요? 셀트리온제약 주가 앞으로도 더 갈까요? 셀트리온 제약 159000원 공매도가 대단한거 같은데 주식고수님들 알려주세요. 셀트리온제약 주가가 계속 치고나기지 못하고 있는데요 셀트리온제약 주가에 공매도가 영향을 많이 미치는 건지요? 셀트리온은 공매도 방어한다는데 셀트리온제약 주가도 방어해서 이정도인지? 공매도와 셀트리온과의 관계좀 알려주세요! (주)셀트리온제약 셀트리온 제약 셀트리온제약은 셀트리온에서 생산하는 약들을 유통하는 회사 아닌가요? 지금 합병 이슈로 오르는건가요? 제무제표보면 셀트리온 자회사 맞나 싶을 정도로 형편없는데 10만원대도 고평가같았는데 이젠 20만원이네요. 예전에는 만원대였던걸로 기억되는데 그 당시에 제무제표보고는 셀트리온과... 셀트리온제약 주가 자세하게 전망을 알아보려 해요 셀트리온제약 주가 상승도 많이 올라온 것 같고 하락세이기는 하나 그래도 괜찮을 것 같아서 기대를 하고 있어요 셀트리온제약 주가 전망은 어떤지, 수익을 볼 수 있는지 찾아보고 싶습니다 제가 나름 정보도 찾아보고 종목분석을 해봤는데 제가 볼때는 괜찮은 것 같아서 질문을 드려보고 싶은데... (주)셀트리온제약 셀트리온 3형제 3형제중에서 우선순위는 어떻게 되나요? 뭘사야하죠? 셀트리온. 셀트리온제약. 셀트리온 헬스케어. 젤 수익율이 좋은건 뭔가요? ㅋ

    no1icon 0
    2026-06-14 16:45:16
    약대 졸업생입니다. 제약 회사 입사하려고 취업 준비중인데, 혹시 (주)셀트리온제약 입사하게 되면 연봉 얼마나 받나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