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신차로 BMW G30 생각 중입니다. 연비가 보통 어느 정도 나오는지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14
조회수
1,237회
좋아요
13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BMW G30 연비는

복합 10.2~14km/ℓ
도심 8.8~12.8
고속 12.8~16

입니다 :)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3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차 바꿀까 고민 중인데 디자인 예쁘고 요즘 일본차 인기 많은 제품 뭐가 있나요?

    no1icon 18

    레몬클렌즈 다이어트 해보려고 하는데 가성비 좋고 효과 좋은 제품으로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18

    이직 준비중인데 MBC채용 정보 한 눈에 볼 수 있는 사이트가 있다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no1icon 18

    유튜브 시작하려고 하는데 촬영 소품 저렴하게 파는곳 알려주세요.

    no1icon 18

    친구들이랑 갑오징어낚시 하려고 하는데 배낚시 하려고 하거든요.. 배 갑오징어낚시 비용 얼마정도 들까요?

    no1icon 18

    유산균 오한진 프리바이오틱스 추천 받았는데 오한진프리바이오틱스 최저가로 구매할수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8

    요즘 놋그릇 예뻐보이던데 놋그릇 저렴하게 구매할수있는곳 알려주세요~

    no1icon 18

    방향제 선물하려고 하는데 명품 차량용방향제 선물하기 좋은거 알려주세요.

    no1icon 18

    얼굴 좀 환해지고 싶어서 미백앰플 써보려고 하는데 효과좋은 미백앰플 정보 부탁드립니다.

    no1icon 18

    삼성카드몰 포인트 쓸수있다고 하는데 포인트 쓰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8

    네슬레 커피 사려고 하는데 저렴하게 구매할수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8

    자동차 워터펌프 교체주기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8

    요즘 피부에 자꾸 뭐 나서 재생크림 써보려고하는데 효과좋은 피부 재생크림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18

    벤츠E 카브리올레 구매원하는데 구매시 할인받을수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8

    이경제 더힘찬 녹용 부모님 사드리고 싶은데 저렴하게 구매할수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8

    영업쪽 일을 해보려고 하는데 따로 영업 잘하는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8

    미네랄워터 물 사먹어보려고 하는데 미네랄워터 괜찮은거 정보 알려주세요.

    no1icon 18

    이케아 스탠드 온라인으로 구매하고 싶은데 저렴하게 구매할수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8

    차에 기스 나서 카페인트 써보려고 하는데 카페인트 티안나고 괜찮은거 추천해주세요.

    no1icon 18

    티비에서 대게라면 엄청 맛있어 보여서 땡기네요ㅎㅎ 인터넷주문하면 대게 가격적당하게 살아서 택배로오는곳 구매하는곳 알려주세요 ㅠ

    no1icon 18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나인봇맥스 g30 공유모델 연동 질문 중고로 나인봇맥스 g30 공유모델을 샀는데 어플에 킥보드가 잡히지를 않네요 이유가 궁금합니다 일본대학g30전형 편입(광고x) 일본대학 g30전형 편입하고 싶은 대학생인데요 질문드릴게요 1.학점은 어느정도 챙겨야되나요?최소b정도 되야되나요? 2.몇학년 편입이 가능한가요? 3.전공이 아예달라도 편입되나요?된다고치면 수업 잘 따라갈수있나요? G30 입코 NCORE G30 트루포스 케이스 교체 질문 ... 오래쓰기엔 입코 NCORE G30 트루포스 케이스가 좋은거 같은데 이 케이스의 장점과 단점 그리고 DAVEN FT903 MESH 강화유리와 비교시 어떤지좀 알려주세요. 저는 컴퓨터를 바닥에 놓고 써서 펜 led는 관심없습니다 하지만 소음과 내구성을 비교했을때 케이스를 교체하는게... 차량은 17년식 520d G30입니다 차량은 17년식 520d 2륜 G30입니다 D단 에서만 이렇게 소리가 나고 P,N,R단에서는 소리가 안나는데 원인이 어떤걸까요? 핸들 떨림 및 다른 이상증상은 없습니다 G30 앱코 G30 HDD추가 베이 질문 앱코G30 케이스에 기본베이가 1개있는데요 제가 HDD를 2개를써서 하나를 고정은 안되지만 위로 띄워놨습니다. 이대로 사용하면 문제가있는지와 이런식으로 자리가없다면 어떤식으로 추가 장착을 해야하는지 자세하게 궁금합니다.

    no1icon 0
    2026-06-14 16:36:12
    신차로 BMW G30 생각 중입니다. 연비가 보통 어느 정도 나오는지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