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요즘 주식에 관심이 많습니다. 영림원 소프트랩 관련주가 궁금한데 어떤게 있나요?

답변일
2026-06-16
조회수
1,077회
좋아요
11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영림원소프트랩은 전사적자원관리(ERP)솔루션을 개발, 공급하는 기업입니다.
동종 업종은 있지만 관련주라고 하기엔 어렵고,
영림원소프트랩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을 눈여겨 봐둘 필요는 있겠습니다주요.
주주 중에 아주IB투자가 있는데, 상장사입니다.
종목명은 \'아주IB투자\'이며 종목코드는 \'027360\'입니다.
영림원소프트랩 지분을 6.98% 보유하고 있는데,
영림원소프트랩 상장 시 지분가치가 부각될 수 있으니 관련주로 볼 수 있습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1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3M 정전기 청소포 꾸준히 사용하고 있어서 대량으로 구매하고 싶은데 대량으로 구매하기 좋은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9

    유튜브 보다가 씰링 왁스 스탬프 찍는거 감성 있어 보이던데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골프 막 시작한 골린이입니다. 드라이버 잡는 방법을 연습해도 모르겠어요ㅠㅠ 드라이버 그립 잡는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캠핑 빔프로젝터 어떤 제품이 선명하고 가성비가 좋은지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19

    닥터지레드블레미쉬수딩토너 괜찮다고 해서 사볼까 하는데 리얼 후기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19

    SK텔레콤 인터넷 가입할까 고민중이에요~ 상담 좀 받아보려고 하는데 상담은 어디서 받으면 되나요?

    no1icon 19

    예전에 했던 아이라인 문신이 색이 다 빠졌어요,, 아이라인 제거 비용 좀 알려주세요 !

    no1icon 19

    차량에 긁힘이 조금 있어서 도색을 생각중인데 차량 도색 비용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9

    치아가 안좋아서 치아보험을 들어보려는데 괜찮은 치아보험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9

    반영구아이라인제거 받고 싶은데 통증이 어느 정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no1icon 19

    주위에서 츠바키샴푸 써보라고 하던데 리얼 후기 알려주세요!

    no1icon 19

    식스틴 다시보기 하려고 하는데 무료로 볼 수 있나요? 사이트 공유 좀 해주세요!

    no1icon 19

    버킷햇 만들어 보려고 하는데 코바늘 모자뜨기 어떻게 하면 될까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9

    텍스트뷰어 앱 다운로드 받으려고 하는데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어플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19

    쌍커풀 수술을 했는데 짝짝이가 된 거 같아요 쌍커풀 재수술 해야 될 거 같은데 재수술하면 만족도가 괜찮을까요?ㅠ

    no1icon 19

    잘라서 쓰는 고무자석 사야하는데 접착식으로 된 거 알려주세요

    no1icon 19

    앞 마당에 귤나무를 키워 볼까 하는데 어떻게 관리하면 될까요? 귤나무 키우기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9

    얼마 전에 눈썹 시술을 받았는데 조금 연해져서 리터치 받으려고해요 ㅠㅠ 눈썹 리터치 기간이 보통 얼마 정도인가요?

    no1icon 19

    키우고 있는 식물에 진딧물이 잔뜩 붙었어요 ㅠㅠ 진딧물 제거 어떻게 하면 되나요?

    no1icon 19

    2020년띠 무슨띠인가요? 그리고 띠별 운세가 궁금합니다

    no1icon 19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영림원소프트랩 관련주 있을까요? 알고싶습니다~ 영림원소프트랩 주가 하락세 뭐에요? 와...........영림원소프트랩 주가 하락세 미쳤네요 대체 영림원소프트랩 주가 왜 이런거에요? 영림원 영림원소프트랩 코스닥상장.. 영림원 소프트랩 이라는 회사,, 코스닥 상장했나요? 어떤회사인지 알고싶습니다. 아시는분들 빠른 답변 부탁드려요~! erp 정보관리사 인사 11월 시험 5,11월 시험은 영림원으로 시험 본다는데 그러면 시험장 프로그램이 영림원이라는 소리인가요..?? 평소엔 거의 대부분 더존으로 시험 본다는데 5,11월 시험만 영림원 프로그램 쓴다는 말 맞죠? 그럼 공부도 영림원 프로그램으로 해야하는데 기업들이 더존을 더 많이 쓴다구 하더라구요 ㅠㅠ... 영림원 ERP정보관리사 따려고하는데 정기시험 영림원만 있던데 교재는 더존 교재인데시험치는데는 문제가 없나요? 아니면2018년에 더존 특별시험이 따로있나요? 시험이랑 실무랑 두가지~ 영림원,더존 시스템작동이 차이가있나요.

    no1icon 0
    2026-06-16 12:45:21
    요즘 주식에 관심이 많습니다. 영림원 소프트랩 관련주가 궁금한데 어떤게 있나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