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애기 강아지 사료 로얄캐닌 미니스타터 먹여볼까 하는데, 이거 먹여보신 분들 후기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14
조회수
1,601회
좋아요
15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로얄캐닌 미니스타터은 가성비 좋고 강아지들이 잘 먹먹어서 많이 급여하십니다.
동물병원에서 퍼피사료로 많이 추천하기도 하구요.
후기 좋은 상품이니 참고하셔서 구매해보세요.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5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K2 안전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8

    사울 레이터 전시회 꼭 가고싶은데, 전시 일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8

    데일리로 들고 다니기 딱 좋은 로에베 가방 추천해주세요!

    no1icon 18

    진짜 맛있고 간편한 소불고기 전골 밀키트 추천해주세요!

    no1icon 18

    아이패드 프로 3세대 싸게 구매할 수 있는 곳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8

    셀린느 벨트백 싸게 살 수 있는 곳 아시면 공유 부탁드려요!

    no1icon 18

    반팔니트 사려고 하는데, 저렴하고 괜찮은 곳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18

    마세라티 기블리 중고 알아보고 있는데, 싸게 살 수 있는 곳 추천해주세요.

    no1icon 18

    BMW7시리즈 대략적인 시세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8

    키즈 경량 패딩 구매하려구요~ 싸고 좋은 곳 추천해주세요~

    no1icon 18

    다미아니 목걸이 할인 많이 들어가는 곳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18

    캠핑카 하나 구매해볼까 합니다. 캠핑카 가격 대략 어느 정도 되나요?

    no1icon 18

    걸음 수 측정 잘 되는 만보기 앱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8

    찐으로 유명한 불고기 맛집 추천해주세요!

    no1icon 18

    뽀글이 라면 맛있게 끓이는 방법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18

    꼭 먹어야 하는 남자 영양제 추천해주세요!

    no1icon 18

    여자 단발 머리 스타일 추천해주세요!

    no1icon 18

    엄마 선물로 드리려는데 50대 엄마가방 예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 추천해 주세요^^

    no1icon 18

    경제신문 구독하려고 하는데 구독료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8

    전기차 알아보고 있는데 조금 부담스럽네요.. 전기차 가격 보조금 밖에 할인혜택이 없나요?

    no1icon 18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로얄캐닌 미니 스타터 칼로리 일일 사료 급여량을 계산하려고 하는데 로얄캐닌 미니 스타터 마더& 베이비독 사료 칼로리 좀 알려주세요:) 3개월 말티푸 눈물이 많이 나요.. 로얄캐닌 미니스타터 ... 검색해보니 로얄캐닌 사료가 눈물 터짐이 심할 수도 있다는데 사료를 바꿔보는 게 맞을까요?? 분양해 온 곳에서 로얄캐닌 미니 스타터 사료 먹이라고 해서 우선 먹이고 있는데 바꿔도 괜찮다면 새끼강아지가 먹기 좋은 사료 몇 가지 추천 부탁합니다..ㅠㅠㅠ 로얄캐닌미니스타터 로얄캐닌 미니 스타터 자견용 사료 성견이 먹어도 되나요? ... 로얄캐닌 미니스타터를 어릴때부터 먹이다가 성견이 되면서 다른 사료로 바꾸기 위해 기호성 좋다는 사료는 다 먹여보았는데요. 돌고 돌아도 다시 미니스타터로 돌아오네요ㅠㅠ 지금 5살이 막 지났고, 2.2kg의 작은 말티즈 여자입니다. 검색해보니 높은 열량때문에 비만 우려가 있어 급여... 로얄캐닌미니스타터 ... 사료를 로얄캐닌미니스타터를 먹이고 있어요. 근데 사료포장지?에는 2개월까지라고 되있더라고요. 계속 먹여도 될까요? 언제까지 먹여야되요? 엄마는 다 먹을때까지 놔둘 것 같아서요 그리고 사료양을 다다르게 말씀해 주셔서요.... 지금 32알씩 하루3번8시간 간격으로 주고 있거든요... 로얄캐닌미니스타터 애기 말티즈 로얄캐닌 미니스타터 먹이고있는데요.. ... 근데 3~4개월쯤됬구요 아직 몸무게가 670g쯤 나가네요.. 1kg이 안되요 꾀 많이 먹는데 살이 잘 안쪄요 .. 로얄캐닌 미니스타터 60~70알 정도 먹이는데.. 이거 양이 작은건가요 ? 사료주면은 거의 흡입수준 주고 거의 10초도 안되서 다먹고 밥그릇 엎어버리는데 더줘야하는건가요?

    no1icon 0
    2026-06-14 10:13:15
    애기 강아지 사료 로얄캐닌 미니스타터 먹여볼까 하는데, 이거 먹여보신 분들 후기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