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애기 고양이가 사료를 잘 안 먹더라고요..! 그래서 로얄캐닌 마더앤베이비 캔 먹여볼까 하는데, 이거 먹여보신 분들 후기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18
조회수
1,095회
좋아요
12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로얄캐닌 마더앤베이비 캔은 기호성이 좋고 영양공급이 잘되기로 유명한 제품입니다.
고양이마다 입맛차이가 있기 때문에 소량을 먼저 급여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적어드린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2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단모치와와 분양 하고 싶어요 단모치와와 분양가격 알려주세요

    no1icon 21

    제가 가족이 죽는 꿈 특히 엄마가 죽는 꿈은 처음 꿔봐서 굉장히 당황스러워요... 엄마 죽는 꿈 해몽 좀 부탁드려요!

    no1icon 21

    친구랑 같이 침샘 보톡스 맞으려고요 ㅋㅋ 침샘 보톡스 가격 보통 얼마 정도 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1

    자동차 냉각수 교체해야하는데, 자동차 냉각수 교체 비용 얼마 정도 드나요?

    no1icon 21

    시댁에서 얻어온 알감자가 넘 많이 남았는데요.. 휴게소 알감자 해먹으려고 합니다 레시피 공유 부탁드려요!

    no1icon 21

    베란다에 탄성 코트 달아보려고요! 베란다 탄성 코트 가격 얼마 정도 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1

    신차를 뽑으려고 알아보고 있는데 어떤 차가 좋을지 모르겠네용 ㅠ SUV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no1icon 21

    메리츠 실비보험 청구 서류 뭐가 필요한지 알려주세요~ 실비 청구하려고 하는데 어떤 서류를 준비하면 될까요?

    no1icon 21

    아이나비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방법 알려주세요! 업데이트를 한번도 안 해서 그런가 단속카메라 정보가 안 뜨네요ㅠ

    no1icon 21

    골담초가 관절에 좋다고하던데 골담초 효능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1

    자동차 후방카메라 설치비용 얼마인가요? 중고차 알아보고 있는데 후방카메라가 없는 차 구입해서 따로 설치하면 얼마정도 나오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1

    무료 사주 보는거 좋아하는데 헬로우봇 같은 무료 사주 어플 추천해주세요ㅎㅎ

    no1icon 21

    가정용 복합기 필요해서 구매하려고 합니다. 가정에서 많이들 사용하시고 가성비 좋은 가정용 복합기 추천해주세요.

    no1icon 21

    안면보호용 페이스 쉴드 필요한데, 가성비 좋고 많이 구매하시는 제품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21

    어버이날 기념 인간화환이 되어보려고 합니다 ㅋㅋ 인간화환 문구리본 구매하려고 하는데, 종류 다양하고 저렴하게 파는 곳 추천해주세요.

    no1icon 21

    이갈이 심한 남편 마우스피스 사줘볼까 합니다. 착용감 편하고 가성비 좋은 이갈이 마우스피스 추천해주세요.

    no1icon 21

    제가 말차를 진짜 좋아하는데, 말차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먹어봐야 할 말차가루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21

    강아지 덴탈껌 사주려고요 치석제거에 좋고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추천 부탁드립니다 ㅎㅎ

    no1icon 21

    가정용 금고 하나 구매하려고 하는데 가성비 좋고 튼튼한 제품으로 추천해주시면 감사드릴게요.

    no1icon 21

    날다람쥐 특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1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6개월 고양이 마더앤베이비 로얄캐닌 6개월된 고양이가 있는데 로얄캐닌 키튼먹이구 있는데 오늘 잘못하고 마더엔베이비 로얄캐닌용으로 잘못사서 먹였습니다.. 게속먹여두 되나요?... 3개월된 아기고양이가 신장이 안좋아서 사료를 바꾸려고 하는데 추천 해주세요 길냥이출신으로 2개월때부터 지금까지 로얄캐닌 마더앤 베이비 사료를 급여 했습니다 최근에 세탁세제를 먹어서 피검사를 해보니 신장이 좋지 않다고 하여 사료를 변경 할려고 찾아보니 로얄캐닌 얼리 레날이 보여서 소량 사서 기호성 테스트를 했습니다 사료를 사서 급여후 사료봉지를 보니... 로얄캐닌마더앤베이비캔 3개월 고양이 캔사료 질문이요 로얄캐닌 마더앤베이비 캔 4분의 1정도를 줬는데 캔사료는 하루 적정량이 얼만가요..? 몸무게는 1키로 정도고 4분의1 줬더니 두번에 나눠서 다먹었는데 오늘은 더이상 밥을 안줘야 하나요? 로얄캐닌 스타터 급여량에 대해서 ... 제가 몇일전에 분양을 받아서 샵에서 아기가 먹던 로얄캐닌 스타터 마더 앤 베이비 독을 사와서 먹이고 있는데요. 지금은 하루 210알을 3번에 나눠서 주고 있어요. 한끼에 성인스푼으로 한스푼 떠서 주면 딱 70알 가량 되는거 같더라구요. 근데 다른분들 보니까 양에 대해서 질문들이 많던데..... 로얄캐닌마더앤베이비캔 4주된 고양이 밥을 너무 많이준거같아요..ㅠㅠ ... 잘못되는건아닌지 걱정돼요...ㅠ 이맘때쯤 고양이 밥은 얼마나주면되나요..? 현재 로얄캐닌 마더앤베이비캔 울트라 소프트 무스..?195g짜리로 주고있습니다(병원에서 이가 나고 씹을수있어서 줘도된다고 해서 먹이고있습니다)

    no1icon 0
    2026-06-18 01:34:05
    애기 고양이가 사료를 잘 안 먹더라고요..! 그래서 로얄캐닌 마더앤베이비 캔 먹여볼까 하는데, 이거 먹여보신 분들 후기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