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애기 고양이가 사료를 잘 안 먹더라고요..! 그래서 로얄캐닌 마더앤베이비 캔 먹여볼까 하는데, 이거 먹여보신 분들 후기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18
조회수
1,095회
좋아요
12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로얄캐닌 마더앤베이비 캔은 기호성이 좋고 영양공급이 잘되기로 유명한 제품입니다.
고양이마다 입맛차이가 있기 때문에 소량을 먼저 급여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적어드린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2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가정용에서 사용할만한 무선 고압세척기 찾고있습니다 저렴하고 성능 좋은 제품으로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21

    가족들이랑 함께 축령산 자연휴양림 가려고 하는데 입장료 무료로 들어갈 수 있는 방법 있나요?

    no1icon 21

    마트에서 당근이 싸길래 잔뜩 사왔어요 어떻게 만들어 먹을까 고민인데 맛있는 당근요리 추천해 주세요~

    no1icon 21

    제가 버스를 처음 타보는데 대구 버스 요금 얼마인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1

    다음달에 라섹할거라 자외선차단안경이 필요한데 튼튼하고 차단 잘되는 자외선차단안경 추천해주세요!!

    no1icon 21

    부모님 결혼기념일 문구 추천해주세요ㅎㅎ 결혼기념일이라 꽃이랑 카드 선물하려고하는데 어떤문구가 좋을까요?

    no1icon 21

    우드락 폼보드 차이가 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1

    운세 봤는데 관재수가 있다고하네요 관재수 극복방법 있으면 알려주세요ㅠ

    no1icon 21

    제주비트즙이 혈압건강에 좋다고해서 선물하려고하는데 제주비트즙 추천해주세요~^^

    no1icon 21

    천연발효식초가 몸에 좋다고해서 물에 타서 마시려고하는데 맛있는 천연발효식초 추천해주세요!

    no1icon 21

    미납요금이 있어서 납부해야 되는데 KT M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려주세요.

    no1icon 21

    베란다 창문이 너무 더러워서 유리닦이 사려고 하는데 깔끔하게 잘 닦이고 저렴한 제품 있나요?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21

    술을 자주 마시고 간수치가 조금 높은편이라 간 건강 밀크씨슬 먹어보려고 하는데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 알려주세요!

    no1icon 21

    엄마 간수치가 조금 높게 나오셔서 GNM 밀크씨슬 사드리려고 합니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 알려주세요~!

    no1icon 21

    제가 유튜버를 준비할거라 촬영조명 구매해야 하는데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제품 추천해 주세요!!

    no1icon 21

    나파 가죽 관리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나파 가죽 관리제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no1icon 21

    어린이 옷 다들 어디서 구매하시나요? 어린이 옷 가격대 적당하면서 디자인 다양한 곳으로 추천해주세요!

    no1icon 21

    엔틱 서랍장 진짜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21

    청소포를 진짜 자주 쓰는데 청소포 도톰하면서 가성비 좋은 제품 추천해주세요!

    no1icon 21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온라인 포함해서 알려주세요!

    no1icon 21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6개월 고양이 마더앤베이비 로얄캐닌 6개월된 고양이가 있는데 로얄캐닌 키튼먹이구 있는데 오늘 잘못하고 마더엔베이비 로얄캐닌용으로 잘못사서 먹였습니다.. 게속먹여두 되나요?... 3개월된 아기고양이가 신장이 안좋아서 사료를 바꾸려고 하는데 추천 해주세요 길냥이출신으로 2개월때부터 지금까지 로얄캐닌 마더앤 베이비 사료를 급여 했습니다 최근에 세탁세제를 먹어서 피검사를 해보니 신장이 좋지 않다고 하여 사료를 변경 할려고 찾아보니 로얄캐닌 얼리 레날이 보여서 소량 사서 기호성 테스트를 했습니다 사료를 사서 급여후 사료봉지를 보니... 로얄캐닌마더앤베이비캔 3개월 고양이 캔사료 질문이요 로얄캐닌 마더앤베이비 캔 4분의 1정도를 줬는데 캔사료는 하루 적정량이 얼만가요..? 몸무게는 1키로 정도고 4분의1 줬더니 두번에 나눠서 다먹었는데 오늘은 더이상 밥을 안줘야 하나요? 로얄캐닌 스타터 급여량에 대해서 ... 제가 몇일전에 분양을 받아서 샵에서 아기가 먹던 로얄캐닌 스타터 마더 앤 베이비 독을 사와서 먹이고 있는데요. 지금은 하루 210알을 3번에 나눠서 주고 있어요. 한끼에 성인스푼으로 한스푼 떠서 주면 딱 70알 가량 되는거 같더라구요. 근데 다른분들 보니까 양에 대해서 질문들이 많던데..... 로얄캐닌마더앤베이비캔 4주된 고양이 밥을 너무 많이준거같아요..ㅠㅠ ... 잘못되는건아닌지 걱정돼요...ㅠ 이맘때쯤 고양이 밥은 얼마나주면되나요..? 현재 로얄캐닌 마더앤베이비캔 울트라 소프트 무스..?195g짜리로 주고있습니다(병원에서 이가 나고 씹을수있어서 줘도된다고 해서 먹이고있습니다)

    no1icon 0
    2026-06-18 01:34:05
    애기 고양이가 사료를 잘 안 먹더라고요..! 그래서 로얄캐닌 마더앤베이비 캔 먹여볼까 하는데, 이거 먹여보신 분들 후기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