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강아지 눈물 자국이 심해서 화이트 도그 사료 먹여보려고 하는데, 이거 먹여보신 분들 후기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14
조회수
1,306회
좋아요
13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후기를 봤을 때 우선 기호성이 좋다는 평이 많으며 꾸준히 먹였을 때 눈물자국이 옅어진다는
느낌을 받았다는 평도 있습니다. 사료가 맞지 않는 강아지도 있으니 참고하셔서
구매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3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단거 좋아해서 이번에 그냥 커피시럽 사서 먹으려고 하는데 맛있는 커피시럽 정보 공유해주세요!

    no1icon 18

    가려는 회사에서 채용 과제인데 프로그래머스 2단계 레벨까지 풀려면 얼마나 걸릴까요? ㅠ

    no1icon 18

    가격대 착하면서 이쁜 여성긴팔티셔츠 브랜드 심플한걸로 몇가지만 알려주세요!

    no1icon 18

    리콜라캔디 목이 텁텁하고 칼칼할때 엄청 좋아서 한번에 많이 사려고 해요!!! 리콜라캔디 저렴하게 대용량으로 구매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8

    발음 연습할때하는 간장공장 공장장 이거 대사 뭐에요? 발음 연습할만한 대사 몇가지 알려주세요.

    no1icon 18

    아버지가 저혈압 증상 있으셔서 예방 하려고 저혈압에좋은음식 선물 드리려고 해요! 저혈압에좋은음식 몇가지만 추천해주세요

    no1icon 18

    삼성사운드바 구입하고 싶은데 할인 받아서 구매할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8

    남는 볼트너트가 집에 엄청 많은데 볼트너트 어디서 팔면 돈 많이 받나요?

    no1icon 18

    아버지가 취미로 이것저것 만드시는데 논가스용접기 선물드리려고해요! 가성비 좋은걸로 추천해주세요!

    no1icon 18

    프리저브드플라워 만들어 보려고 하는데 재료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

    no1icon 18

    63 아쿠아 플라넷 보고 에릭요한슨사진전 가보려고 하는데 전시 진행이 언제부터 언제인가요?

    no1icon 18

    요새 피부가 까무잡잡해져서 미백크림으로 관리해보려고 해요! 괜찮고 효과 좋은 미백클림 추천해주세요

    no1icon 18

    뉴발란스480 커플로 맞출려고 하는데 배송 빠르고 할인 하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8

    친구들이랑 오랜만에 모임이 있어서 라그릴리아 가려고 하는데 맛있는 메뉴 추천해주세요~

    no1icon 18

    벤츠 GLA 견적 받아보려고 하는데 최대한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방법 공유해주세요.

    no1icon 18

    피부가 다 뒤집어졌는데 진정이나 가질제거에 효과 좋은 토너 추천부탁드립니다.

    no1icon 18

    공항버스 시간표랑 노선도 어디서 확인 할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8

    피아노 독학 해보려고 하는데 치기 쉬운 피아노악보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는 사이트 공유해주세요.

    no1icon 18

    스타워즈 시리즈 별로 다 보고 싶은데 무료로 다운 받아서 볼 수 있는 사이트 있을까요?

    no1icon 18

    차 바꾸려고 하는데 기아SUV 중에 가장 인기 많고 연비 좋은 차로 추천해주세요!^^

    no1icon 18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화이트도그 사료 네이쳐스 프로텍션 화이트도그 어덜트 사료 맥이는데여 비숑이고 눈물자국이많습니다 피부알러지도 이상한거먹으면 바로 생기구여 알갱이도작고 어릴때부터 그것만먹어서 가뜩이나 사료 잘안먹는데 그나마 화이트도그는 먹습니다 비슷한 사료가 뭐없을까요 알갱이작고 너무... 화이트도그 사료 원래 비숑 그려져있는거 먹였는데, 이번에 잘못산거 같아요.. 다른 성분일까요 ? 혹시 이거 먹여도 될까요 ?? 화이트도그사료 화이트도그 주니어 - 맑은눈물 / 설사 저희 집 강아지 첫째가 아직 2살은 안됐고 몸무게는 2키로 정도이고 둘째는 이제 10개월 정도 됐고요 몸무게는 1.5키로 정도 입니다 화이트도그 사료를 먹인지는 3개월 정도 된거 같습니다 눈물이 조금 있어서 그거 잡으려고 먹였는데 이제는 눈물자국이 안 생기는데요 최근 몇주 동안 첫째도... 창원이나 마산 화이트도그 주니어 사료 파는곳 있나요??? 이 사료 사려는데 사이트에는 안보이네요ㅠㅠ 화이트도그사료 화이트도그 말티즈 1살 됐구요. 갑자기 오리뼈 먹고 눈물 터져서 잡히질 않아요.그래서 화이트도그사료 먹인지 일주일 됐는데 변화가 없어보이네요. 혹시 이 사료 먹고 효과 보신분 계셔요? 있으시면 어느정도 먹여야 효과 보나요?

    no1icon 0
    2026-06-14 16:21:25
    강아지 눈물 자국이 심해서 화이트 도그 사료 먹여보려고 하는데, 이거 먹여보신 분들 후기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