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집에 세레스톤지 연고 쓰던게 있더라고요! 약 정리하면서 발견했는데, 이거 어떤 증상에 바르는 약인가요?

답변일
2026-06-09
조회수
4,958회
좋아요
27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세레스톤지 연고는 습진, 접촉피부염, 지루피부염, 아토피피부염, 광피부염, 만성단순태선, 간찰진(피부스침증), 박탈피부염, 가려움, 건선(마른비늘종) 같은 2차 감염된 알레르기성 또는 염증성 피부질환, 1도 화상 부위에 바르시면 됩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27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자동차 시동이 안걸리는데요 스타트모터 고장이면 교체해야 한다고 하던데 스타트모터 교체비용 얼마정도 드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7

    GC쿼드 스윙분석기 가격 얼마정도 하나요?

    no1icon 27

    뇌혈관 검사 받아 봐야 한다고 하던데, 혹시 검사 비용 얼마나 드나요?

    no1icon 27

    코가 휘어서 비염이 생겼거든요 ㅠ 그래서 기능 코 성형 하려고 하는데, 기능 코 성형 비용 얼마 정도 드나요?

    no1icon 27

    폐식용유로 비누를 만들 수 있다고 하던데 폐식용유 비누만들기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7

    전세계약을 하면서 보증보험 가입하려고합니다! 전세보증보험료 계산기나 계산방법 알려주세요 ㅎㅎ

    no1icon 27

    아이가 요즘 동요 듣는 재미에 푹빠졌는데 꿀벌의 여행 무료로 들을 수 있는 사이트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7

    저희 집 마당에 큰 사과나무 한 그루 있는데, 이거 가지치기 해야 한다고 해서요 지금 아빠가 다리를 다치셔서 못하시는 상황이라 제가 해야 하는데, 사과나무 가지치기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7

    시골집 살아보고 싶어서 월세로 이사하려고 하는데, 시골집 월세 얼마 정도 하나요??

    no1icon 27

    제가 사이즈 가늠이 잘 안 가서 그런데, XL 사이즈이면 어느 정도인가요?

    no1icon 27

    가야금이랑 거문고 헷갈리는데, 거문고 줄 몇 가닥 인가요?

    no1icon 27

    인터넷 약정이 끝나가고 있는데 재약정을 고민중이에요~ KT 재약정 혜택이 있나요?

    no1icon 27

    머리 묶으면 헤어라인 때문에 넘 지저분해 보여요,, 헤어라인 교정 고민중인데 대략적인 비용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7

    난시 때문에 렌즈삽입술을 고민중이에요,, 렌즈삽입술 실비 적용이 되나요 ㅠㅠ?

    no1icon 27

    집에 세레스톤지 연고 쓰던게 있더라고요! 약 정리하면서 발견했는데, 이거 어떤 증상에 바르는 약인가요?

    no1icon 27

    견과류를 먹는게 좋다길래 호두를 먹을까 하는데 호두 하루 섭취량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7

    골다공증 때문에 골밀도 검사를 받아야 하는데 골밀도 검사비용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7

    스칼렛 오인페 어떤가요? 스칼렛 오인페 스펙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7

    김포공항에서 인천공항 가려는데 어떻게 가야지 빠르게 갈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7

    마당에 CCTV를 설치할까 고민중인데 KT CCTV가격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7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세레스톤지 연고 손에 습진이 생겨서 세레스톤지 연고를 바르기 시작했는데 (2일됨) 손이 건조해져서 갈라지고 상처가 났는데 모르고 세레스톤지 연고를 발랐는데 괜찮나요? 세레스톤지 연고 얼굴에 전에 여드름 났던 곳인데 가끔 간지럽기도 해서 세레스톤지 연고 발랐다가 지식인에서 바르면 안된다고 해서 닦아냈거든요 (피부에 살짝 남아있어요 이정도는 괜찮겠죠??) 어떤 연고를 좀 바르면 좋을까요? 사진 첨부할게요 피부는 좋다고 하는데 저는 이런 울긋불긋한 부분들이 있어서 너무 싫어요ㅜ 세레스톤지 원형탈모에 세레스톤지 발라도 되나요? 스테로이드면 괜찮지 않나요? 주사는 무섭고.. 세레스톤지 모낭염에 써도 돼나요? 면도로 인한 모낭염에 쓸겁니다. 세레스톤지 지금 세레스톤지 연고발라놔서그런데 발라도되나요? 그리고 심각한거인가요? 막 내일되면 이상하게는 안돼죠? 고데기하다가 저렇게됬어요..

    no1icon 0
    2026-06-09 22:04:40
    집에 세레스톤지 연고 쓰던게 있더라고요! 약 정리하면서 발견했는데, 이거 어떤 증상에 바르는 약인가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