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요즘 주식에 관심이 많습니다. 오미세고 코인 전망이 궁금한데 조언 좀 부탁드려요 ^^

답변일
2026-06-16
조회수
1,171회
좋아요
10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오미세고 코인 투자 고민 중이신가 보네요
호재가 있어 보이나 지금 주식시장이나 코인시장 등 너무 하락 장이라 관망 추천드립니다.
장기적 비전을 괜찮을 수 있으나 요즘 코인장이 너무 별로라 관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투자는 본인이 선택이니 잘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0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당구장 매매 하려고 합니다! 당구장 매매 홈페이지 있나요!?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20

    배달 음식 자주 시켜먹는데 배달 음식 할인 쿠폰 무료로 받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0

    가슴이 커지는 마사지가 있던데 어떻게 하면 되는 건가요? 효과 적인 가슴 마사지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집 앞에 작은 텃밭이 있어서 딸기 심어보려고 하는데 딸기 키우기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0

    산림청 채용 공고 정보 좀 보고 싶은데 어디서 볼 수 있는지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no1icon 20

    요즘 입맛이 없어서 취나물밥 한 번 해먹어보려고 하는데 맛있게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0

    아기 이름 생각 중인데 예쁜 한글 이름 뭐가 있을까요? 뜻 좋은 이름으로 추천부탁드립니다.

    no1icon 20

    염증에 좋다고 해서 접골목 사서 먹어보려고 하는데 효과 좋은 제품으로 추천부탁드립니다.

    no1icon 20

    엄마가 저보고 대안학교 가는 게 어떠냐고 물어보는데 대안학교란 무엇인지 설명 좀 해주세요.

    no1icon 20

    계약서 간인 및 계인의 차이가 뭐예요? 차이점과 간인 찍는 방법에 대해 설명부탁드립니다.

    no1icon 20

    자동차 렌탈 할 때 선수금 들어가나요?

    no1icon 20

    아버지가 시골에 집 지을거라고 하시는데 집짓는비용 대략적으로 얼마가 드나요?

    no1icon 20

    강아지들이 먹기 좋은 심장 사상충 약 얼마 정도 하나요?

    no1icon 20

    갑자기 궁금해져서 그런데 996회 로또 당첨 금액이 얼마였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요즘 갑자기 주름이 너무 많이 생겨서 인모드 시술 받아보려고 하는데 보통 비용이 어느 정도 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일이 있어서 부모님 차 하루 쓰려고 하는데 자동차 하루 보험 어떻게 드는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조금 있으면 졸업사진을 찍어야 해서 옷대여 하려고 알아보고 있습니다! 종류 다양하고 저렴한 곳 추천해 주세요~

    no1icon 20

    신차로 벤츠 A220 고민중입니다 최대로 할인이나 혜택 받을 수 있는 곳 있을까요? 공유 좀 부탁드립니다.

    no1icon 20

    한의사 되는 게 저의 장례희망인데 혹시 한의사 연봉 어느 정도 되는지 알 수 있을까요??

    no1icon 20

    양도세 계산을 해야되는데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어요.. 아파트 양도세 계산기 사용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오미세고 코인 오미세고 아직 물려있는데 반등이 오긴 올까요 ? 아니면 손해보더라도 지금 던지는ㄱㅔ 나을까요 업비트 오미세고 코인 BOBA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최근에 비트코인 시작 했습니다 오미세고 코인매수 BOBA 이거 환전할수있다고들었습니다 현재 제가보유중인 BOBA 가격이 궁금합니다 오미세고코인 오미세고 코인은 이제 어떻게 되나요? 오미세고가 계속 하한가를 기록중인데 오미세고가 없어지나요? 에이드랍 이전 가격으로 돌아올수 있을까요? 일이 바뻐서 에어드랍후에 파는걸 놓치는 바람에 후회막심 오미세고 코인 오미세고 언제까지 떨어질까요 매도해야될까요? 고수님들 한수 가르쳐주세요 15700원 들어갔는데 오미세고코인 오미세고 스냅샷 오미세고 11월 12일에 스냅샷을 찍는다고 하는데 제가 캡쳐를 해야하나요? 다른분 말씀에 의하면 컴퓨터로 스크린샷 찍고 이메일로 전송해야한다고 하드라구요ㅠㅠ 전 업비트를 사용하고 있어요

    no1icon 0
    2026-06-16 22:49:15
    요즘 주식에 관심이 많습니다. 오미세고 코인 전망이 궁금한데 조언 좀 부탁드려요 ^^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