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저희 집에서 친구랑 파자마 파티 하기로 했거든요 ㅎ 아벨라워 아부나흐 위스키 친구랑 마셔보려고 하는데, 이거 가격 얼마 정도 하나요?

답변일
2026-06-15
조회수
1,201회
좋아요
14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아벨라워 아부나흐 위스키는 종류에 따라 가격대가 조금씩 다릅니다.

12년- 11~13만원
14년 - 16~20만원
16년 - 18~24만원
18년 - 28~30만원

알려드린 정보는 대략적인 가격이고,
면세점이나 매장마다 가격대가 다르니
직접 구매하려고 하시는 곳 통해서 정확한 가격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4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저도 인스타로 협찬 같은 거 좀 받고 싶은데 저같이 평범한 사람도 현찬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no1icon 18

    사람마다 사주에 맞는 행운의 숫자가 있는 건가요? 그럼 저도 행운의 숫자 추천해주세요!!

    no1icon 18

    벤츠 GLE450 구매하고 싶은데 최대한 할인 받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 있으면 공유부탁드립니다.

    no1icon 18

    자취할 때 친구들이 전세보증금 반환보증보험 꼭 가입하라고 하던데 가입할 수 있는 조건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8

    한 가지 벨소리만 사용하니까 넘 질리는데 무료로 아이폰 벨소리 바꾸기 방법 좀 알려주세요 ㅠ

    no1icon 18

    전세로 살다가 이제 이사를 가려고 하는데 아파트 장기수선충당금 받을 수 있는 건가요?

    no1icon 18

    컬러링을 바꾸고 싶은데 LGU+ 뮤직벨링 가격이 얼마 정도인가요?

    no1icon 18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하려고 합니다 보험료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8

    로또 분석 업체를 이용해 볼까 하는데 월드로또 어떤가요? 당첨된 사람 진짜 있나요 ㅠ..? 이용해보신 분들 후기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8

    다이어트를 시작했는데 샐러드를 만들어 먹으려고 해요 ~ 샐러드 재료 어떤 걸 넣으면 좋을지 추천해 주세요!

    no1icon 18

    VPN 다운로드 받으려고 하는데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no1icon 18

    네이버 키워드도구 써보려고 하는데 사용방법 좀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 주세요 ㅠ

    no1icon 18

    제가 피부가 엄청 건조한데 주변에서 클렌징오일을 추천해 주길래 한 번 사봤어요.. 클렌징오일 사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8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법 좀 알려주세요! 현금화 할수있나요?

    no1icon 18

    말 꿈 해몽 좀 알려주세요!! 꿈에 말이 나와서 뛰어놀았는데 이거 무슨 꿈인가요???

    no1icon 18

    써마지 가격 정보 공유해주세요^^ 요즘 피부에 탄력이 없어서 처지는 느낌이라 써마지 시술 고민중이에요~

    no1icon 18

    살이 너무 쪄서 다이어트를 하려고 합니다 ㅠ 맛없는건 먹기 싫은데 다이어트 배달음식 어떤 게 있을까요?

    no1icon 18

    제 아이큐가 궁금해서 테스트를 해보고 싶은데 무료 아이큐테스트 사이트 있나요? 공유 좀 해주세요!

    no1icon 18

    부처손 효능 좀 알려주세요~ 몸에 좋은 거라고 주셨는데 어떤 효능이 있나요??

    no1icon 18

    K5 LPG 고민 중인데 할인 받는 방법이 있나요? 할인 혜택 정보 있으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no1icon 18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아벨라워 아부나흐 배치 68 정도면 맛이 괜찮나요? 아벨라워아부나흐 배치별 맛차이가 뭔가요 ㅎㅎ 아벨라워아부나흐 위스키에서 배치라는 단어가 뭔가요? 아벨라워 아부나흐 라는 위스키를 사고 싶은데 블로그 후기 등을 보면 30배치니 50배치니 60배치니 하는데 위스키에서 배치라는게 무슨뜻이가요? 배치별로 어떤 차이가 있고 어떤게 좋은건가요? 더불어 남대문 아부나흐 가격 아시면 알려주심 감사합니다; 제주 면세점 양주 추천 좀 해주세요.(20초반까지) 제주 면세점 양주 추천 좀 해주세요 20초반까지 종류 상관없으니 여러가지 추천부탁드립니다(안가리고 다 잘먹습니다)(싱글몰트도 노상관) 저가 본건 1.로얄스노우 2.발렌타인 21년 골든제스트 21 3.발렌타인 리미티드 아벨라워아부나흐 위스키 싱글몰트 중에 아주 달콤한거 위스키 싱글몰트, 블랜디드 각각 아주 달콤한거 추천 부탁드려요 꿀 사과 바닐라향 초코향 거친향 가리는거 없어요 달면 미쳐요 야호 ①리큐르는 안받아서 못 먹어요 달콤하고 맛있는건 알지만 어쩔 수 없어요 ㅜ 위스키 원액 100% 갑시다 ②발타30 로샬21 등 단건 알지만 저는 못 사먹어요 ㅋ...

    no1icon 0
    2026-06-15 00:58:15
    저희 집에서 친구랑 파자마 파티 하기로 했거든요 ㅎ 아벨라워 아부나흐 위스키 친구랑 마셔보려고 하는데, 이거 가격 얼마 정도 하나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