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트러블에 메디큐브 제품 좋다고 해서 써보려고 하는데, 혹시 메디큐브 레드 어떤가요? 효과 좀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16
조회수
1,410회
좋아요
16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메디큐브 레드라인은 19가지 식물성 추출물 및 오일이 함유! 토너 세럼 크림 모두 티트리잎오일을비롯한
여러가지 식물성추출물 및 오일을 함유해, 피부 보습진정에 도움을 주고
여드름성피부를 예방 및 완화시켜주는 여드름 적합 화장품이에요~
참고해보시고 답변이 조금이나마 도움되셨기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6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부설주차장 설치하고 싶은데 부설주차장 설치기준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no1icon 19

    알카리 정수기 많이 설치하시던데 알칼리가 몸에 좋은가요? 알칼리 효능에 대해 알려주세요~

    no1icon 19

    그랜저 타이어 교체 맡기려고 하는데 타이어 교체비용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9

    규소수가 면역력에 좋다고 하던데 많이 구매하시는 규소수 효능에 대해 알려주세요~

    no1icon 19

    플룻 악보 무료로 다운 가능한 사이트 추천해주세요^^

    no1icon 19

    출입문 방충망 설치하고 싶은데 시공비 얼마정도 들까요??

    no1icon 19

    지구의 자전 공전 에 대해서 알려주세요ㅎㅎ

    no1icon 19

    에어컨 교체할건데 에어컨 동관 그대로 둬도 괜찮나요?

    no1icon 19

    아반떼 타이어 가격 얼마정도 하나요? 타이어 교체하려고 하는데 가격정보 부탁드려요ㅎㅎ

    no1icon 19

    차량 점검 받았는데 서모스탯을 교체하는게 좋을 것 같다고 합니다 서모스탯 교체비용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9

    중3 아이 키가 170이라 걱정인데 아이커 효과 진짜 있나요~?

    no1icon 19

    고양이 샤워 주기 좀 알려주세요ㅎㅎ 집사님들 고양이 며칠에 한번 샤워 시키나요?

    no1icon 19

    나라장터 실적증명서 발급 받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임플란트 고민중인데 임플란트 수술 후 주의사항 있나요?

    no1icon 19

    성경읽기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는 사이트 알려주세요^^

    no1icon 19

    샷시 시공하고 싶은데 샷시 견적 공유 좀 부탁드려요~

    no1icon 19

    임업용산지란 뭔가요? 임업용산지 개념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9

    우슬이 관절에 좋다고 하던데 우슬차 효능 뭐가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9

    쌍수했는데 붓기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예요ㅜㅜ 소세지눈 주사 맞으면 효과 있나요?

    no1icon 19

    강아지가 노견이라 그런지 가끔 푹 쓰러져서 MRI 검사 받고 싶은데 강아지 MRI 비용 알려주세요!

    no1icon 19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메디큐브 레드라인 제로라인 시카크림 메디큐브 제품을 사용하려고 고민중인데 레드라인이랑 제로라인을 고민중인데 여드름도 나고 모공도 넓으면 어떤식으로 사용해야 하나요 제로모공패드랑 제로모공세럼 크림은 시카크림 이런식으로 사용해도 괜찮을까요? 여드름 트러블이랑 모공도 잡으려면 어떤식으로 기초를 사용해야 할까요... 메디큐브 레드라인 3종이랑 이레이징 크림을 샀는데 자기전에는 어떻게 바르고 자야할까여?? 메디큐브레드 메디큐브 레드이레이징 크림 사용법 알려주세요 메디큐브 레드이레이징 크림을 구매했는데 원래는 알로에 수딩젤만 바르고 있었어요 어제 세안 후 메디큐브 레드이레이징 크림만 발라보니까 바른 후 되게 건조?하더라구요. 1. 알로에 수딩 젤과 같이 발라도 되나요? 2. 발라도 된다면 순서는? 3. 바르면 안 된다면 같이 바를만한 다른 기초 케어... 메디큐브 레드라인 기초 3종 세트, 에크논 최근에 메디큐브 레드라인 기초 3종 세트 쓰고 있고 잘 때는 에크논 약도 바르고 있는데 에크논 약을 거의 1년 쓰고 있는데 여드름에 도움이 안 되고 있는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 잘 때는 에크논 약만 발라야 되는 건가요 아니면 에크논 바르고 메디큐브 레드라인 기초 3종 세트를 발라야 하는... 메디큐브레드 폼클하고 메디큐브 레드토너 레드세럼 레드크림 바를때 얼굴에 찐득한거나 없어질때까지 발라야하나요? 바를때 적당히 발라 한번퍼바르고 그다음 얼굴에 두드려 흡수시키나여? 그래도 얼굴에 남잖아여 시간지나먼 자동흡수되나여? 그리고 침대에 이불에 얼굴묻어 눈코입 머리카락 묻어도...

    no1icon 0
    2026-06-16 14:02:54
    트러블에 메디큐브 제품 좋다고 해서 써보려고 하는데, 혹시 메디큐브 레드 어떤가요? 효과 좀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