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이가 누래서 스트레스 받는데요 ㅠ 혹시 누렁니 하얗게 만들 수 있는 방법 알면 좀 알려주세요 !

답변일
2026-06-20
조회수
1,260회
좋아요
11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우선 홍차나 커피, 카레, 초콜릿, 카레, 콜라 등 치아에 착색이 잘 되는 음식 섭취를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잘못된 양치습관은 개선시키고 올바른 양치법으로 꼼꼼하게 양치하시구요.
주기적으로 스케일링을 받으면 치아의 변색을 막는데 도움이 됩니다.
미백치약을 꾸준히 사용하는 방법도 도움이 되니 참고해보세요.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1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알뜰폰을 사용하고 있는데 광고문자가 너무 와서 번호 좀 바꾸려구요~ 알뜰폰 번호변경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3

    빨래방가서 이불빨래 좀 하려고 하는데 요즘 빨래방 가격 얼마나 하나요? 대략적으로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3

    아버님 몸에서 냄새가 너무 나는데 왜 그러는 걸까요 ㅠ ? 노인냄새 원인이 뭔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3

    CJ 택배방문접수 신청하려고 하는데 어디서 신청하면 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3

    카드 포인트가 많이 쌓여서 써먹어보려고 하는데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 조회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3

    목디스크때문에 신경성형술 받을까 고민중인데 실비처리가 가능한가요?

    no1icon 23

    머위뿌리 선물 받았는데 머위뿌리 효능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3

    서울대 미학과 뜨던데 미학과가 미술쪽인가요?

    no1icon 23

    친구가 빌린돈 안갚는데 빌린돈고소 가능 한가요..?

    no1icon 23

    아버지가 얼마전에 돌아가셔서 아파트 상속세 신고 해야되는데 얼마까지 공제 가능한가요?

    no1icon 23

    시니어 모델 학원 어디가 유명한가요?

    no1icon 23

    나이키 NSW 랑 일반 나이키랑 차이가 뭔가요?

    no1icon 23

    평소 코피 잘 흘리는데 코피에 좋은 음식 뭐가 있나요?

    no1icon 23

    49제 절에서 진행하려고 하는데 49제 비용 얼마정도 나오나요?

    no1icon 23

    PVC파이프 규격 호칭 지름이 있다고 하는데 규격표 어디서 볼수있나요?

    no1icon 23

    비타민D3 챙겨먹으라고 하는데 비타민D3 효능 궁금합니다.

    no1icon 23

    세제 사려고 보니까 홈드라이크리닝 세제가 따로 있던데 이건 기능이 뭔가요?

    no1icon 23

    홍아씨 몸에 좋다고 하는데 정확히 어떤 효능을 가지고 있나요?

    no1icon 23

    꿈 꿨는데 물에 빠져 죽는 꿈 꿨습니다... 물에 빠져 죽는꿈 해몽 부탁드려요.

    no1icon 23

    종합건설면허 등록 절차 방법 궁금합니다.

    no1icon 23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이빨 누렁니 누렁니는 언제동안 양치해야 사라지나요 교정 누렁니 고칠수 있는방법 제가 교정을 하고있는데요 교정기를 달지 않은 부분이 노랗게 변한거같은데 엄마 말로는 교정기 떼면 흰부분이랑 노란부분이랑 얼룩덜룩 해져서 보기에 안예쁘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좀 고치고싶은데 치아미백을 해도 안고쳐진다고 하는데 맞나요..?? 치료를 하더라도 교정기를 다 때고... 누렁니 누렁니 안될려면 지켜야하는것들 주의사항 같은것좀 알려주세요! 누렁니 미백 안녕하세요 제가 누렁니 때문에 스트레스인데요 어렸을 때도 이빨이 누랬던 걸로 기억해서 아마 산천적으로 누런 거 같은데 이런 경우에도 치아미백으로 효과를 볼 수 있나요?? 아니면 치아미백은 커피, 흡연 등등 후천적으로 착색된 치아에만 효과가 있나요 누렁니 누렁니 질문.. 제 동생은 이가 하얘요. 양치도 잘 안하면서 탄산에 젤리에 먹는건 좀 많으먄서 충치도 없고.. 전 근데 양치도 잘 해요.. 근데 이가 무슨 담배피는 사람보다 더 누래요;;ㄹㅇ 충치도 심하고요.. 탄산 안먹는데.. 근데 제가 과자를 좀 좋아해서 많이 먹을때가 이ㅛ어요 왜 제 이는 이따구죠ㅜㅜ 슬프네요;

    no1icon 0
    2026-06-20 08:51:58
    이가 누래서 스트레스 받는데요 ㅠ 혹시 누렁니 하얗게 만들 수 있는 방법 알면 좀 알려주세요 !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