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아이가 목이 자꾸 부어서 병원에 좀 데리고 가려구요~ 서울드림이비인후과 예약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14
조회수
1,347회
좋아요
15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서울드림이비인후과 예약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 하실 수도 있고, ☎02-415-9430으로 전화 예약도 가능합니다.
아래 예약 사이트 올려드릴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https://www.tower730.com/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5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라이언킹 뮤지컬 보러갈건데 저렴하게 예매할 수 있는 곳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18

    다담몰 이용해보신분들 후기 알려주세요~

    no1icon 18

    백패킹배낭 뭐가 좋을까요?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18

    시저샐러드 만들건데 드레싱은 사서 넣으려구요^^ 시저샐러드 드레싱 추천해주세요

    no1icon 18

    SUV 뽑으려고 생각중이에요 국산 SUV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8

    인터넷쇼핑몰에서 파는 장어탕 맛있나요? 맛있게 드신 제품 추천해주세요 ^^

    no1icon 18

    신세계상품권 구매 문의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8

    발사믹 글레이즈 어디꺼가 맛있나요? 추천부탁드려요^^

    no1icon 18

    잔치국수 육수 맛있게 만들기 어려워서 사려고하는데 추천 좀 해주세요ㅠㅠ

    no1icon 18

    인터넷에서 구매할 수 있는 진짜 맛있고 매운음식 추천해주세요!!

    no1icon 18

    맛있고 간편한 HMR 식품 추천해주세요ㅎㅎ

    no1icon 18

    판다익스프레스 갈건데 메뉴 추천 해주세요ㅎㅎ

    no1icon 18

    곧 입대하는데 군입대 준비물 진짜 필요한 걸로 알려주세요!

    no1icon 18

    드라마 검사내전 무료 다시보기 가능한 사이트 있으면 알려주세요ㅎㅎ

    no1icon 18

    한강 가서 피크닉 할건데 한강 텐트대여 싸게 하는 법 알려주세요

    no1icon 18

    오토바이 중고 매매 생각중입니다! 사이트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8

    팩으로된 돈코츠라멘 집에서 끓여먹고싶은데 맛있는 돈코츠 라멘 맛있는 제품구매하게 판매처 추천해주세요 ㅎㅎ

    no1icon 18

    싱싱한 갯가재 파는 쇼핑몰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no1icon 18

    수제청 사고싶은데 저렴하고 맛있는 수제청 파는 곳 추천해주세요!

    no1icon 18

    크라임씬 무료 다시보기 가능한 사이트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18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충북 제천에서 좋은 이비인후과를 알려주세요 ... 주말엔 서울서 치료받고, 제천에선 두손 메디컬에 가서 약도 받았지만, 아무래도 전문적인 이비인후과에 가는게 더 효과적이라 생각되어, 제천에 있는 좋은 이비인후과를 알았으면 합니다. 특히, 중이염이 이번에 세번째라 더욱 좋은 곳에 가고싶습니다. 정말 좋은 병원 추천받기를... 편도 레이저 기화술 하는 서울 혹은 근교의 이비인후과 좀 알려주세요 ... 어쨋거나 저는 제가 못 견딜것 같아서 편도결석수술을 하려는데요 레이저 기화술인가 그 방법으로 수술을 하고 싶습니다 서울 혹은 근교에 이비인후과중에서 레이저 기화술로 편도결석수술을 해주는 곳이 어디 있을지 알려주십시오 서울드림이비인후과 처음에 단순 비염인 줄 알고 삼성드림이비인후과를 갔다가 코 안에 종양 범위가 넓다해서 대학병원에서 제거를 하라고 의뢰서 써주셨는데 어디가 괜찮은지 몰라서요ㅠ혹시 서울 대학병원 중 이비인후과 괜찮은 곳 이나 아니면 비강 종양 수술 잘하는 곳 있나요? 제가 그동안 사회생활을 제대로 못했던 이유가 코때문이였을까요 서울드림이비인후과에서 진단이 나왔습니다.. 비중격만곡증.후비루비염 두가지가 나와서 16일 수술을 결정했습니다.. 제가 30대중반인데 중학교 1학년때부터 이런증상이 이어졌습 니다 결국 20년이 넘었죠.. 그런데 고등학교 3학년때부터 취업을 했는데 오래있어봤자 한달 3달 많게는... 서울드림이비인후과 비중격만곡증수술 많이 아픈가요? 비염 때문에 이비인후과에 가서 치료를 쫌 받으려고 했더니 비염이 아니라 비중격만곡증이 심하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우리집이 시골이라 그런지 주변에 비중격만곡증수술 하는 곳이 없어서 서울에 있는 큰 병원에 가서 수술 받는 것이 좋을 것 같다며 진단해주신 원장님께서 말씀하시는데 서울...

    no1icon 0
    2026-06-14 12:06:56
    아이가 목이 자꾸 부어서 병원에 좀 데리고 가려구요~ 서울드림이비인후과 예약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