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가족들이랑 타이맛사지 받으러 가려고 하는데 업체마다 다르겠지만 보통 얼마정도인가요?

답변일
2026-06-17
조회수
1,176회
좋아요
15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타이마사지는 업체에 따라서, 마사지 시간에 따라서 굉장히 다릅니다.
정확한 가격 정보는 알려드릴 수 없지만, 대략적으로 알려드리자면 적게는 4만원 ~ 많게는 10만원 이상 든다고 보시면 됩니다.
경우에 따라서 더 비싼 곳도 있으니 정확한 가격 정보는 해당 업체를 통해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5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핸드폰은 화면이 너무 작아서 모니터에 연결해서 영상을 보고싶어요! 핸드폰 모니터 연결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부산 조도방파제 낚시를 가보려고하는데 잡히는 어종 어떤게 있는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키움 영웅문 계좌개설을 하려고하는데 어떻게 하는건가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오래 키우던 화분이 죽어서 버려야될것같아요 ㅠ 화분 버리기 어떻게 하면 되는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가슴이 너무 커서 수술을 받고싶어요 ㅠ ㅠ 가슴 축소수술 가격 대략적으로 얼마나 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어항 청소를 자주 못해줘서 청소물고기를 키워볼까 합니다. 어항 청소 물고기 어떤 종류가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어머님이 천마를 보내주셔서 차로 마시고있어요~ 천마차 효능 궁금한데 자세하게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감기 걸렸는데, 병원 갈 시간이 없어서요 ㅠ 종합감기약 추천 부탁드려요 ㅠ

    no1icon 20

    상의 남자 105 사이즈 어느 정도 되는 건가요? ㅠㅠ 사이즈 가늠이 안가서요 ㅠ

    no1icon 20

    한의원에서 해주는 도침 치료 어떨 때 받는 건가요?

    no1icon 20

    맘모톰 수술 받아야 한다고 하는데, 해보신 분들 맘모톰 수술 후기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차 도색하려고 하는데, 차 도색 비용 보통 얼마 정도 드나요?

    no1icon 20

    젠틀맥스프로 제모 받아 보려고 하는데, 가격 얼마 정도 하나요?

    no1icon 20

    자궁근종 때문에 수술 받아야 한다고 하는데, 혹시 자궁근종 수술 비용 얼마나 나오나요?

    no1icon 20

    크레인 종류 여러가지인 것 같던데, 혹시 하이드로 크레인 뭐 할 때 사용하는 크레인인가요?

    no1icon 20

    입에서 자꾸 쓴맛 나는데, 이거 왜 이런 걸까요?

    no1icon 20

    크린토피아 수거 배달 전 지점 다 되는 건가요?

    no1icon 20

    헌팅턴 무도병 몸이 자기 멋대로 움직이는 병이라고 하는데, 이거 증상 좀 정확하게 알려주세요!

    no1icon 20

    가슴에 자꾸 멍울이 생긴 것 같은데, 유방 낭종 아닌가 의심되서요 ㅠ 시간이 없어서 당장은 병원에 못 가는데, 혹시 유방 낭종 증상 어떤 것들이 있나요?

    no1icon 20

    김정문 알로에 수딩젤 좋다고 해서 써보려고 하는데, 이거 사용하는 방법이 따로 있는 건가요? 있으면 사용법 좀 알려주세요 ^0^

    no1icon 20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강남에 타이 맛사지 잘하는 곳? 요새 타이 맛사지가 많이 생기는 거 같은데... 정말 제대로 교육받은 사람이 하는데는 별로 없는 거 같더라구요. 강남에 괜찮은 곳 아시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가격, 위치, 전화번호 까지 알려주시면 더욱 좋구요. 목디스크환자에게 타이맛사지 해도되요? ... 얼마전부터 계속 팔이 다시 저리고 아프다면서 하셔서 제가 마사지 를 받게 하고 싶은데, 타이 맛사지요 ~ 막 지압 하면서 하는거이긴한데 살살 하는 정도라면 상관없이 받아도 되는건가요? 엄마가 다시 아파지니 슬프네요 ㅠㅠ 괜찮은지 , 어딜 조심해야하는건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 타이맛사지 타이맛사지사 궁금한것이 있어서 글올림니다 태국에 있는 타이맛사지 하시는분들은 어떡해 들어오는지 궁금해서 올림니다 많은답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타이맛사지샵을오픈하고싶습니다 오피스텔에서 하고싶은데 타이맛사지 목동/홍대/신촌중에 타이 맛사지 받을수 있는 곳이 없나요? 이번에 회사 직원들이랑 단체로 타이 맛사지 받으려고 하는데요 목동/홍대/신촌중에 저렴하면서 카드 결제도 되는 타이 맛사지 업소가 없을까요? 답변 부탁 드리겠습니다.. 급해요 ㅠ_ㅠ

    no1icon 0
    2026-06-17 11:56:12
    가족들이랑 타이맛사지 받으러 가려고 하는데 업체마다 다르겠지만 보통 얼마정도인가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