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가족들이랑 벚꽃을 보러가려고 하는데요 ~ 왕벗나무 개화시기가 언제인가요? 대략적으로 알려주세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15
- 조회수
- 1,532회
- 좋아요
- 18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왕벗나무는 4월 초중순에 개화합니다.
단, 지역마다 조금씩 차이 있는점 참고해주세요^^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
페이지27 남성의류 쇼핑몰에서 옷 구매 시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
18
|
|
유무선 공유기 설치 비용 얼마 정도 드나요?
|
18
|
|
몇 일 전부터 설사 엄청 하는데, 왜 이런 걸까요 ㅠ 병원 갈 시간이 없어서 못 갔습니다 ㅠ 설사하는 이유 좀 알려주세요!
|
18
|
|
샤넬 WOC 가격 얼마인가요? 정확한 가격 알려주세요!
|
18
|
|
혈액순환이 안될 때가 많아서 다리 부종이나 손발 저림 증상이 자주 나타납니다..ㅠ 혈액순환 안될 때 개선 방법 좀 알려주세요!
|
18
|
|
신형 카니발 살까 하는데, 카니발 가격 얼마 정도 되나요?
|
18
|
|
회사에서 날클립 많이 사용해서 인터넷으로 대량구매 하려는데 양많고 가성비 좋은 판매처 있으면 추천부탁드려요.
|
18
|
|
우리나라 아파트 좋은 곳도 많고 브랜드도 진짜 다양하던데, 아파트 브랜드 순위 좀 알려주세요!
|
18
|
|
메르세데스 벤츠 SLC 중고차 살까합니다. 벤츠 SLC 허위매물 없고 중고 가격 저렴하게 잘 쳐주는 곳 알려주세요~
|
18
|
|
쉬는 날 한 번씩 아이가 좋아하는 노래 피아노 연주 해주고 있거든요 ㅎ 요즘 참 좋은 말 노래에 푹 빠진 것 같은데, 참 좋은 말 악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
18
|
|
가장 친한 친구가 ALS (루게릭병) 진단 받았습니다. 진짜 건강한 친구였는데, 언제부턴가 말이 어눌해지고 몸에 마비같은게 오는 것 같다고 하더니 ALS라고 하더군요. 갑자기 ALS 온 원인 좀 알려주세요.
|
18
|
|
제가 심혈관계 질환이 좀 있어서 베타차단제 받아왔는데, 이거 부작용 있을 수 있다고 했거든요. 베타차단제 부작용 어떤 증상들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
18
|
|
그누보드 통해서 온라인 쇼핑몰 제작하고 싶은데, 온라인 쇼핑몰 제작 비용 얼마 정도 드는지 알려주세요!
|
18
|
|
만트럭 필요해서 사려고 합니다. 새 차 말고 중고로 알아보려고 하는데, 만트럭 중고 허위매물 없고 가격 싸게 잘 해주는 곳 추천해주세요.
|
18
|
|
설사증상때문에 람노스캡슐 처방받았는데, 이것도 먹었을 때 부작용이 있나요?
|
18
|
|
스팀세차 한 번 맡겨볼까 하는데, 스팀세차 가격 보통 얼마정도 인가요?
|
18
|
|
BMW MINI 차 사고싶은데, 맘에 드는게 너무 많네요.. 국내 시판중인 것들 중에서 인기 많은 모델 시세 좀 알려주세요!
|
18
|
|
인생 살면서 스포츠카 한 번은 꼭 타보려고요. 스포츠카 브랜드 인기 많은 곳 어떤 곳들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
18
|
|
요즘 BMW 동호회나 카페 많이들 가입하시더라고요~ 저도 좀 가입하고 싶은데, 딜러분들 많이 계시고 정보 공유 활발한 BMW 카페 추천 부탁드려요~
|
18
|
|
친구가 아버님이랑 둘이 사는데, 아버님이 사고로 돌아가셨습니다. 친구 번호로 부고 알림 문자 대신 보내주려고 하는데, 부고 알림 문자 양식 좀 알려주세요.
|
18
|
|
겹사구라 꽃나무(왕벗나무) 가게의 외부에 조금 큰 화분에 키우려고 하는데 가능할까요. (지역은수원) 또 겨울에 외부에 놓으려고합니다. 얼어죽지 않을 지 궁금해서요 전문가의 고견을 듣고 싶어요.
왕벗나무 ㅠ 왕벗나무 줄기,꽃,잎특징좀 알려주세요 ㅠ1ㅠ 짧게해주시면 더 좋아요 ^~^
왕벗나무 왕벗나무 , 벗나무 둘 중에 무엇인가요? 10년 넘게 심어 놓은 벗나무 인데요. 왕벗나무인지, 일반벗나무인지 종류를 알 수가 없어서 올려 봅니다. 꽃이 피어 있는 상태에서 알 수 있다고... 지금은 꽃이 없는 시기라 2016년도에 찍어 놓은 사진을 찾아 올렸습니다. 나무에 대해 잘 모르는지라 사진을 보아도 구분하기가 어렵네요.
왕벗나무 12전 5년생인데 키가 웃자라고 있어요 가지치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판매를 해야 하는데 판매를 아직 못하고 있어서 가지 치기를 한 번 할 생각인데 어떻게 어느 정도 높이로 해야 하나요? 고수님들의 답변 부탁합니다. 참고로 300주 남짓 있는데 판매도 가능합니다.
왕벗나무 왕벗나무 200주 중에서 100주 꽃이 피고 100주 개화가 되지 않은 이유 좀 알고 싶어요 벗나무꽃이피지않은이유
|
0
|
2026-06-15 06:39:25
가족들이랑 벚꽃을 보러가려고 하는데요 ~ 왕벗나무 개화시기가 언제인가요? 대략적으로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