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혹시 나무 전지작업 보통 어느 시기에 하는 건가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14
- 조회수
- 2,457회
- 좋아요
- 15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나무마다 조금 다르지만 대부분 봄,가을에 합니다.
봄 전지시기는 3월부터 5월까지, 가을 전지시기는 9월부터 11월까지로 추천합니다. 이 시기에 전지를 하면 나무의 건강한 성장을 도울 수 있습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나무마다 조금 다르지만 대부분 봄,가을에 합니다.
봄 전지시기는 3월부터 5월까지, 가을 전지시기는 9월부터 11월까지로 추천합니다. 이 시기에 전지를 하면 나무의 건강한 성장을 도울 수 있습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 BEST
18
|
|
18
|
|
18
|
|
|
제가 복부에만 살이쪄서 하이웨스트 팬티 구매하려고 알아보고 있어요 저렴하고 신축성 좋은 제품으로 추천 부탁드립니다. |
18
|
18
|
|
|
조금 있으면 여러 사람 앞에서 발표를 해야 되는데 너무 떨려요 .. 효과 좋은 긴장 푸는 법 공유 좀 부탁드립니다. |
18
|
18
|
|
18
|
|
18
|
|
18
|
|
18
|
|
18
|
|
18
|
|
18
|
|
18
|
|
18
|
|
18
|
|
|
아이가 곧 돌이라 간단하게 돌잔치초대장 만들어보려고하는데 무료로 돌잔치초대장 만들어주는곳 있으면 추천해주세요ㅎㅎ |
18
|
18
|
|
18
|
2026-06-14 23:33:26
혹시 나무 전지작업 보통 어느 시기에 하는 건가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