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치과 스케일링 받으러 가려고 하는데, 치과 스케일링 가격 얼마 정도 하나요?

답변일
2026-06-15
조회수
3,015회
좋아요
16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스케일링은 1년에 한번 건강보험이 적용되며 적게는 1만원에서 3만원까지 어떤 치과에 하느냐에 따라 다소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만약 비호험으로 기존 1회를 제외한 경우라면 5~7만원정도 금앨리 발생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6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네이쳐스 프로텍션 화이트도그 사료 사고 싶은데, 어디서 구매할 수 있나요?

    no1icon 18

    썸데이 페스티벌 진짜 꼭 가려고요! 표 미리 예매할건데, 표 예매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8

    혹시 로얄캐닌 말티즈 사료 따로 나오나요?

    no1icon 18

    혹시 홍윤화 쇼핑몰 유명한 곳 어디인가요?

    no1icon 18

    게이밍의자를 사용하는데 의자바퀴 고장났거든요 어떤 바퀴를 사야할지 알려주세요

    no1icon 18

    캣츠랑 20KG 사료를 구매하여 먹여볼까 하는데 어디서 최저가로 살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8

    그남자그여자서울 티케팅 할려고 하는데 할인받는 방법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18

    노후 경유차가 있는데 매연 저감장치 무료로 교체받을 수 있다고 들었는데 어떻게 하는 건지 알려주세요

    no1icon 18

    강아지 사료 찾다가 ANF 괜찮아 보여서 사볼까 하는데 맛이 괜찮을지 궁금합니다 애가 워낙 입맛이 까다로워서요

    no1icon 18

    제가 이번에 여행지로 제주도를 선택했는데 배를 타고 가볼까 합니다 제주가는 배 시간좀 알려주세요!

    no1icon 18

    유아치실 구매하여 사용하려는데 치아에 손상 안가는 안전한 제품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8

    다래나무수액 생겼는데 효능이 무엇이며 혹시나 부작용도 있는지 궁금합니다

    no1icon 18

    웹소설 화홍 보고싶은데 무료로 볼 수 있는 곳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18

    브라더 정품 카트리지 브라더TN-1000 있잖아요 교체하면 얼마나 사용할 수 있는지 궁금해요

    no1icon 18

    호불호 없고 그림체 괜찮은 BL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18

    이할때 쓸 A형 사다리 구매하려고 합니다 튼튼하고 안전한 제품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8

    KT제휴카드 어떤게 있는지 궁금합니다 연회비 없는 카드로 알려주세요

    no1icon 18

    블리스7 카드 발급 받으려고 고민중인데 혜택 뭐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no1icon 18

    이쁜이수술 고민중인데 혹시 주의해야 할 점 있을지 궁금합니다

    no1icon 18

    집 앞 마당에 금송나무 심으려고 하는데 어떻게 키우는 건지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8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치과 선생님, 스케일링은 오른쪽 어금니의 윗부분도 하나요? 잇몸 부근의 치아 아래쪽만 하는것이 아니고 치아 위쪽이나 치아 윗면도 스케일링 하나요? 치과 스케일링 받기 너무 무섭습니다 구멍도 나고 아파요. (부산 서면 30대중반/여 스케일링) 3년 전에 동네 치과에서 스케일링을 받았는데 너무 아파서 못 받으러 가겠습니다. 무서워요. 스케일링 안 아프게 받는 방법 있나요? 치과스케일링 견치부윈데요 일년 전쯤에 치과에서 스케일링을 해주셨는데 하다가 만거 처럼 치아가 저렇게 투톤같이 색 차이가 나는데 저건 어떤 치료를... 견치부윈데요 일년 전쯤에 치과에서 스케일링을 해주셨는데 하다가 만거 처럼 치아가 저렇게 투톤같이 색 차이가 나는데 저건 어떤 치료를 받아야 할까요ㅜㅜ 치과에서 스케일링을 받는데 잇몸치료가 필요하다고 하던데. (부산 40대초반/남 잇몸치료) 잇몸도 쑤시고 치석도 많이 쌓인 것 같아서 치과에 갔어요! 스케일링을 받고 잇몸치료도 필요하다고 하는데... 잇몸 치료? 뭐에요? 꼭 필요한가요? 잇몸이 욱신 거리긴 하는데 스케일링 떼문인 것 같기도 하고.. 그전에 조금 쑤시기도 했었는데 걱정되네요.. 잇몸치료는 또 잘 몰라서.. 괜히 하는 것이... 치과스케일링 치과 스케일링 매번 받았는데 이번엔 너무 대충한것같아요 다니던치과는 항상 하면 나쁜피도 많이빠지고 개운하고 양치해도 그후에는 피가안나게되고 붓기도 몇일지나면 붓기도 다사라지고 잇몸속까지 해주시는데 이사와서 스케일링을 다른곳에서 받았는데 진짜 피한두방울 나올까말까이고...

    no1icon 0
    2026-06-15 10:23:41
    치과 스케일링 받으러 가려고 하는데, 치과 스케일링 가격 얼마 정도 하나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